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번 여름엔 아웃백, '달콤' '매콤' 여름한정 스파이시 메뉴 덕분에 happy♡
    일상 속 축복/호련의 멋집맛집 2009. 7. 12. 02:17
    반응형
    이번주 금요일 회식이 있었습니다.
    아웃백에서 여름특별메뉴인 여름한정 스파이시 세트메뉴 먹고 빙긋~ 웃었답니다.

    그럼 여름한정 스파이시 메뉴를 소개합니다.



    1. 핫바베큐 본저 립 & 시푸드 콤보




    예전엔 립은 토니로마스가 최고야!! 라고 생각했었는데,
    매운 맛을 좋아해서 그런지 핫바베큐 립~ 소스 맛있었습니다. 너무 달달하지 않고 적당히 스며든 소스 맛이 좋았어요^_^
    (전 립스온더바비보다는 래인지랜드 립레츠가 더 좋아하지만 이건 래인지처럼 많이 달지는 않아요. 하지만 적당함!!)
    시푸드 콤보는 요기 꼬치인데, 오징어와 닭고기와 고구마, 양파 등이 있어요. 가장 사랑을 받은 것은 고구마인데 무척 달콤해요!
    전 새우를 골라 먹었지요 ^ㅁ^ ㅋㅋ



    2. 스파이시 립아이 스테이크 & 시푸드 콤보




    다들 급히 드시느라 사진 찍기 매우 힘들었습니다. ㅠ.ㅠ) 게다가 제 자리에서 좀 떨어진 곳에 있었어요.
    이 메뉴는 특히 스테이크 꽤 맛있어요!!
    제가 아웃백에서 좋아하는 스테이크 메뉴는 '프라임 립 오브 비프'라고 저녁에만 한정으로 나오던 스테이크였는데,
    지금은 어째서인가 메뉴에서 빠졌지요. (ㅠ.ㅠ)
    입맛이 촌스러운건지 아웃백 스테이크 중에서도 어떤 스테이크는 만족스럽지 않기도 했는데
    (-ㅠ- 그런데 제 입맛에 안 맞았던 스테이크가 기억에 안나서.... 항상 시킬 때 조심스러웠어요.)
    이 스테이크는 참 맛있었어요 +_+) 주변 분들 평도 무척 좋았던 스테이크였습니다!! (저희는 미디움으로 먹었어요.)

    왼쪽에 보이는 것은 리조또랍니다. 아웃백에서 리조또 나오는 것은 처음본다!! 했지만,
    기대치가 높았던 모양인지 전 그냥 그랬어요. 하지만 일행 중 한분은 엄청나게 좋아하셨답니다.

    여기도 시푸드 콤보 꼬치가 나옵니다. (맛있는 꼬치~+ㅁ+)



    3. 뉴올리언스 치킨 샐러드




    며칠 전 이 메뉴를 먹을까 하다가,
     '한정세트는 위험해!!'하는 괜한 선입견을 가지고 캘리포니아 스테이크 샐러드를 먹었는데 (이 메뉴도 괜찮음)
    이번에 먹어보니 제 입맛에 잘 맞았어요. 소스 맛있어요. 다른 느끼한 음식들과 함께 잘 어울렸던 것 같아요.
    치킨은 닭가슴살이랍니다. 소스가 잘 배여 있어서 싱겁지 않아요.
    (하지만 우리는 메뉴를 많이 시켰더니 나중에는 좀 소외되기도 했습니다만..)

    아웃백 여름한정 메뉴에는 이외에도 아래처럼 여러 종류가 있어요.



    예전엔 한정메뉴는 왠지 도전정신이 필요해서 잘 안 골랐었는데,
    이번에 그 선입견을 싹~없앴네요. 특히 아웃백을 짧은 기간 동안, 정말 어쩌다가 자주 다녀왔더니;; 
    오히려 이런 한정메뉴가 참 반가웠습니다.+_+

    현재 이 여름한정 메뉴들을 세트메뉴로 묶어서 런치메뉴처럼 스프+과일에이드+커피를 같이주고 할인도 해준답니다.
    일반 메뉴보다는 세트메뉴로 먹어야 확실히 괜찮은거 같아요.
    세트메뉴는 커플메뉴, 패밀리메뉴, 파티메뉴가 있어요. ^-^ 사람 수에 맞춰서 세트를 선택하시면 될거 같아요.

    저희는 5명의 일행이라 패밀리세트를 주문했고,
    과일에이드를 하우스 와인으로 바꾸고, 카르멘 까베르네 쇼비뇽을 한병 주문했어요.

    아, 지금 아웃백에서 와인카라프를 주문하면 치즈 플레이트를 주는 이벤트를 하는데요.
    우리도 와인을 한병이나 주문했는데, 치즈 플레이트가 먹을 수 없나요?+_+ 했더니, 주셨습니다. ㅋㅋㅋㅋ(역시 친절하셔 ㅋㅋ)
    사진은 못 찍었네요.



    그리고 오지치즈후라이도 함께 했습니다. (와인 대신 맥주를 드시는 분이 계셔서..ㅎㅎ)
    오지치즈후라이는 평소에는 잘 안시키고 사이드메뉴로 나오는 감자튀김에 치즈 얹어 달라고 해서 먹곤 했는데,
    참 맛있지만 다 먹기는 힘든 메뉴입니다. (시킬 땐 매우 유혹적인 메뉴-ㅁ-)


    다들 열심히 드셔서 사진 찍기 힘들었습니다. (-ㅁ- 손이 막 보이는;;)

    그리고 전 홍대입구점을 갔었는데, 저희 뒤편에서 가수 박정아 봤어요~(+_+) 밥먹는데 연예인을 보다니 신기합니다 ㅋㅋ
    (사진 찍을걸..ㅠ.ㅠ 증거가..안 남네..ㅠ.ㅠ..) 아무튼 덕분에 즐거웠던 회식이었습니다.+ㅅ+)~ 결국 빵도 또 받아왔지요.


    *위 포스팅은 아웃백 이벤트 응모 목적으로 적은 것임을 밝혀드립니다.
    하지만 읽으시면 아시겠지만 최대한 솔직하고 객관적으로 쓴 후기입니다.ㅋ('ㅂ')
    아웃백에서 여름한정 세트메뉴 후기 이벤트를 열고 있으니, 관심있는 블로거분께서는 참여해보세요~*^^*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