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북촌 도자기 공방 클래스 후기! 태교로 좋은 도자기 접시 꾸미기! 남편과 원데이 클래스:)
    캘리그라피 2024. 9. 26. 13:41

    남편하고 삼청동 베이비파스텔로 만삭 사진을 찍으러 갔다가,

    특별한 태교 활동을 해보기로 해서 방문한 도자기 공방 클래스!

    '그리다널 도자기 공방' 이라는 곳에서 도자기 수업을 받을 수 있는데요.

    여기서는 도자기를 빚기도 하고, 

    마음에 드는 도자에 글씨나 그림을 그려서 나만의 그릇을 만들 수도 있답니다. 

     

    북촌스러움이 물씬한 입구.

    서울 한복판에 이런 곳이 있다니 너무 고즈넉하고 조용하고... 북촌 분위기 왜 이리 좋죠?

    그냥 산책 삼아 걷기 넘 좋고요... 데이트 하러 가도 정말 좋은 듯.

     

    북촌 도자기 원데이 클래스 : '그리다널 도자기공방' 정보

     

    주소: 서울 종로구 북촌로6길 13-4 (가회동)

    전화: 0507-1365-1500

    인스타그램: http://www.instagram.com/greedanull_studio

    네이버 예약: https://naver.me/GrSh8LYy

     

    저희는 안국역 주차장에 모두의 주차장으로 저렴하게 주차를 하고 갔는데요~!

    도착해보니 시원한 차와 함께 클래스 수업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이날 저희가 들은 것은 '손그림 원데이 클래스'입니다.

    저는 이전에도 도자기에 그림이나 글씨를 써본 경험들이 있는데.. 그때 만든 도자기 컵, 냄비, 접시 등을 5~6년이 지나도 아주 잘 쓰고 있거든요! 이번엔 남편하고 둘이 하게 되어서 기분이 매우 새롭더라고요. ㅎㅎ

     

    캘리그라피 작가 신동욱 선생님의 글씨도 보이네요~!

     

    그리다널 스튜디오에 있는 접시들도 구경해보기!

     

    꽃들이 하나같이 살아 있는 듯.... 너무 예쁘더라고요.

     

    특별한 전등 갓.

     

    너무 아기자기 하죠...? ㅠㅠ

    제가 좋아하는 레이스와 라탄, 화초가 많아서 취향 저격이예요.

     

    저희는 원형 접시를 캔버스로 선택했어용~!

    마침 집에 이만한 접시가 많이 필요해서...ㅋㅋㅋ

     

    도자기에 그림 그리는 건 엄청 쉬워요!

    연필로 살살 스케치하고 붓으로 칠해주면 됩니다~!

     

    남편은 후딱 후딱 잘 그리더라고요. ㅋㅋ 이런 클래스 처음으로 같이 해봐서.. 새로운 모습이었어요. ㅋㅋㅋㅋㅋ

     

    클래스 하는 모습을 사진으로도 찍어주셨어요~!

     

    열심 열심~

    남편하고 이렇게 뭘 하는 사진을 찍혀본 건 처음인 거 같아요~!

     

    저는 붓으로 그리고 크레파스로 글씨를 써줬어요~ :)

    곧 태어날 아기 태명이 축복이랍니다.

     

    이건 남편 버전..!

    청룡띠라고 청룡을 그려주었네요. ㅋㅋㅋㅋ

    양 옆에는 우리 이름이 들어가서 모자이크 처리했어요~

     

    과연 가마에 구워지면 이게 잘 나올까 진짜 궁금했음..ㅋㅋㅋ

     

    마지막은 기념 촬영.. 프라이버시 보호를 위해 모자이크 ㅎㅎ

    사진도 너무 맘에 들어요. 특별한 태교 활동이 되었네요~

     

    아주 재미있는 활동이었어요!

    도자기는 다 구워지면 택배로 보내주기도 하고, 직접 픽업도 가능합니다.

    보통 2~3주 정도 기다리면 완성입니다.

     

    완성본으로 받은 접시예용~ 너무 잘 나왔어요!

     

    남편 접시도 아주 잘 나옴..ㅋㅋㅋ 용 그림 걱정했는데 잘 나왔네요. ㅋㅋㅋㅋ 양 볼에 연지도 있네요.

     

    접시 받자마자 저는 바로 써줬는데...ㅋㅋ

    남편은 자기 접시 아깝다고 안 쓰겠다고 고이 모셔두더라고요. >_<)

     

    사랑하는 사람과 도자기 클래스 들어보세요~

    다음엔 도자기 빚으러 또 가보고 싶네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