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2 티스토리 우수블로그 선물을 소개합니다
    위대한 일상 2012. 12. 31. 02:33
    반응형
    집에 반가운 택배가 왔습니다. 그것은 바로 2012 티스토리 우수블로그 선물!! 우수블로그로 선정된 게 올해로 4년째이다 보니 선물도 4년 연속 받는군요. 후훗~ :D

    2012 티스토리 우수블로그 선물을 소개합니다

    택배를 열어보니 상자가 두개가 들어 있습니다. 그런데 2013년 티스토리 달력은 들어 있지 않네요.. 매년 티스토리 달력을 쓰는 게 기쁨이었는데 올해는 달력이 없어요. 엉엉 ㅠㅠ 대신 올해는 상패가 함께 왔습니다. 왼쪽부터 몰스킨 수첩, 여권 지갑, 상패입니다. 

    2012 티스토리 우수블로그 선물을 소개합니다

    반가운 몰스킨 수첩! 아마 작년에 온 수첩도 아직 안 쓴 듯한데 수첩이 또 생겼네요. 와~ 필기 열심히 하겠습니다. 수첩 뒤에는 제 블로그 주소도 새겨져 있습니다. 세심함이 돋보이네요. ^^ 예전 2009년 선물일 때인가.. 다이어리를 받았을 때 다른 분의 이름으로 잘못 와서 회수해간 추억이 생각나는군요. 이번에는 제대로 왔습니다. ㅋㅋ 감사합니다. ( ^_^)

    2012 티스토리 우수블로그 선물을 소개합니다

    작년 우수블로거 선물은 명함지갑과 카드지갑이었는데요. 명함지갑은 후배에게 선물하고 카드지갑은 지금도 잘 쓰고 있습니다. 올해의 선물은 여권지갑이군요. 매년마다 다른 상품을 고민해야하니.. 우수블로그 선물을 고르는 일도 참 힘드실 듯합니다. ( -_-);; 갈색 여권 지갑 아래쪽에 티스토리라고 적혀 있습니다.

    2012 티스토리 우수블로그 선물을 소개합니다

    열어보니 내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비닐로 덧데어져 있는 것으로 3M제품이군요.

    2012 티스토리 우수블로그 선물을 소개합니다

    그리고 깜짝 놀라게 했던 상패입니다. 그동안 한번도 상패를 보내주신 적은 없었는데 올해엔 멋진 상패를 제작했네요. ^^ 앙증맞은 사이즈로 안에는 2012 티스토리 우수 블로그 로고가 담겨 있습니다. 

    2012 티스토리 우수블로그 선물을 소개합니다

    상패 왼편에는 제 이름과 블로그 주소가 적혀 있군요. 감동이에요. *^^* 잘 간직하겠습니다. 

    우수블로그 선물로는 이외에도 가비아 상품권이 있습니다. 작년에는 이 가비아 상품권이 빠졌었는데, 올해 다시 선물에 포함되었군요. 감사합니다. 잘 쓰겠습니다.

    하지만, 2013년 티스토리 달력도 보내주시면 안될까요? ( ㅠ_ㅠ)m... 일부러 다른 달력 외면하고 있었는데..
    혹시 괜찮다면 판매하시는 것도.. ㅋㅋ 이제껏 티스토리 달력만큼 마음에 드는 달력은 못 봤거든요. ㅋㅋ :)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