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고창 여행] 예쁜 고창 펜션, 메르팡펜션을 소개합니다
    여행기/국내 여행기 2013. 6. 5. 00:45
    반응형
    [고창 여행] 예쁜 고창 펜션, 메르팡펜션을 소개합니다

    이번 편은 전북 고창 여행 마지막편 이야기! 고창의 예쁜 펜션, 메르팡펜션이 이모저모를 소개할게요. 메르팡펜션 옆 길에서 옹기종기 모여있는 펜션 지붕들을 보니 장난감집처럼 귀엽습니다. ㅋㅋ

    [고창 여행] 예쁜 고창 펜션, 메르팡펜션을 소개합니다

    메르팡펜션을 버스로 오시는 분들은 고창시외버스터미널에 내려서 다시 버스를 탄 후 동호나 구동호로 온 다음 펜션 차를 픽업해서 오시면 되는데요. 고창시외버스터미널에서 펜션 근처 가는 버스가 대략 50분에 한 대 있더라고요. 버스 타기 전, 고창시외버스터미널 옆 하나로마트에서 장을 본 후 버스를 타면 됩니다. 
     
    [고창 여행] 예쁜 고창 펜션, 메르팡펜션을 소개합니다

    펜션은 모두 복층형태로 아홉채가 있고, 입구에는 2층 건물의 관리동이 있었어요. 펜션 10채가 모여 있으니 완전 펜션 마을. ㅋ

    [고창 여행] 예쁜 고창 펜션, 메르팡펜션을 소개합니다

    아홉채의 펜션 중에  4인용이 4채, 8인용이 4채, 10인용이 1채입니다.

    [고창 여행] 예쁜 고창 펜션, 메르팡펜션을 소개합니다

    전망은 8명이 숙박할 수 있는 곳이 확 트여 있어서 더 좋을 듯해요. 

    [고창 여행] 예쁜 고창 펜션, 메르팡펜션을 소개합니다

    펜션 테라스 쪽에 이렇게 넓게 밭이 나 있습니다. (이건 무슨 밭일까 ㅇㅅㅇ)

    [고창 여행] 예쁜 고창 펜션, 메르팡펜션을 소개합니다

    메르팡펜션 주변에는 펜션 외에는 건물이 아예 안 보이더라고요. ㅋㅋ 위 사진 왼쪽에 어스름히 건물이 보이는데 버섯을 기르던 곳이라고 합니다. (그나마 있던 건물도 해체하고 있다고 ㅎㅎㅎ) 정말 농촌, 어촌마을이란 느낌이 들더군요.

    [고창 여행] 예쁜 고창 펜션, 메르팡펜션을 소개합니다

    저희가 묵은 곳 이름은 '시에라'라고 4명이 숙박할 수 있는 곳입니다. (펜션 객실 이름이 레가시, 미스티, 첸들러, 루벨, 레카, 코빌, 푸루, 블로제이 @_@ 어렵고 예쁜 이름들 ㅋㅋ) 4명까지 숙박하는 곳이라곤 했는데 실제론 꽤 넓어요. 6명도 괜찮을 듯합니다. 

    [고창 여행] 예쁜 고창 펜션, 메르팡펜션을 소개합니다

    복층구조인데 위층은 침실이에요. 

    [고창 여행] 예쁜 고창 펜션, 메르팡펜션을 소개합니다

    흐헝헝.. 꽤 아늑해 보이는 침실. ( +ㅂ+) 게다가 위층에도 창문이 나 있더군요.

    [고창 여행] 예쁜 고창 펜션, 메르팡펜션을 소개합니다

    저는 여기선 눕지도 않았는데, 같이 간 친구 말이 엄청 푹신하고 좋았다고 하네요.

    [고창 여행] 예쁜 고창 펜션, 메르팡펜션을 소개합니다

    연인들끼리 오면 좋을 듯. ㅎㅎ
     
    [고창 여행] 예쁜 고창 펜션, 메르팡펜션을 소개합니다


    1층에는 작은 식탁이 있는데 2인용입니다. 대신 앉아서 먹을 수 있는 상이 따로 있어요.

    [고창 여행] 예쁜 고창 펜션, 메르팡펜션을 소개합니다

    2층에서 내려다 본 거실 모습입니다. 거실이 꽤 넓어요. 저희는 이불을 바닥에 깔고 셋이 누워 잤습니다. 

    [고창 여행] 예쁜 고창 펜션, 메르팡펜션을 소개합니다

    창 밖에는 이렇게 테라스가 있어요. 여기서 바베큐를 해먹으면 됩니다. 겨울이나 비오는 날은 바베큐장을 따로 이용하면 되고요. 

    [고창 여행] 예쁜 고창 펜션, 메르팡펜션을 소개합니다

    메르팡펜션은 객실마다 컨셉이 전부 다르다고 합니다. 그래서 다시 또 와도 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게 특징이라는군요. 시에라 객실은 보라색이 컨셉인 듯했어요. ㅎㅎ 

    [고창 여행] 예쁜 고창 펜션, 메르팡펜션을 소개합니다

    거실 TV가 큼지막하니 채널이 참 다양해서 좋았어요. (하지만 놀러와서 TV만 보는 건 나빠요 ㅠㅠ)

    [고창 여행] 예쁜 고창 펜션, 메르팡펜션을 소개합니다

    주방 모습은 이렇습니다. +_+

    [고창 여행] 예쁜 고창 펜션, 메르팡펜션을 소개합니다

    귀여운 주방 조명

    [고창 여행] 예쁜 고창 펜션, 메르팡펜션을 소개합니다

    전기밥솥과 포트. 하지만 저희는 햇반을 준비했죠. ㅋㅋ 전자렌지는 바베큐장에 있어요.


    식기나 냄비, 후라이팬 등은 잘 갖춰져 있습니다. 


    화장실도 깔끔해요. 기본적으로 수건, 샴푸, 비누, 바디워시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고창 여행] 예쁜 고창 펜션, 메르팡펜션을 소개합니다

    여긴 따로 있는 바베큐장인데, 사람이 너무 많거나 날씨가 안 좋으면 여길 이용하면 될 듯합니다. 하지만 객실 앞 테라스가 분위기는 훨씬 좋아요. +_+)b

    [고창 여행] 예쁜 고창 펜션, 메르팡펜션을 소개합니다

    바베큐장에도 TV가 있었습니다. ㅎㅎ

    [고창 여행] 예쁜 고창 펜션, 메르팡펜션을 소개합니다

    바베큐장 앞에 족구장도 있었어요. 실제로 여기서 다른 투숙객 분들이 족구를 치시더란.. ㅋㅋ 

    [고창 여행] 예쁜 고창 펜션, 메르팡펜션을 소개합니다

    그리고 펜션 건물 끝쪽에 있는 건물로 가보니, 뜨아...
     
    [고창 여행] 예쁜 고창 펜션, 메르팡펜션을 소개합니다

    골프연습장도 있었습니다. ㅋㅋㅋ 

    [고창 여행] 예쁜 고창 펜션, 메르팡펜션을 소개합니다

    근처에 골프장이 있어서 골프를 치러 오는 손님들도 많대요. 그래서 펜션에서도 골프 연습을 할 수 있게 만들었다고 합니다. 골프 좋아하시는 분들께 정말 좋을 듯하네요.

    [고창 여행] 예쁜 고창 펜션, 메르팡펜션을 소개합니다

    한쪽 구석에 이렇게 골프채도 있으니 자유롭게 연습하면 됩니다. ㅎㅎ 저도 해봤는데... 너무 못쳐서 부끄러워 포기했어요. ㅋㅋㅋ 

    [고창 여행] 예쁜 고창 펜션, 메르팡펜션을 소개합니다

    지난 조개캐기 포스팅에서 소개한 대로, 조개잡이 도구들도 다 갖춰 있으니 무료로 빌려 쓰면 됩니다. ㅎㅎ  

    [고창 여행] 예쁜 고창 펜션, 메르팡펜션을 소개합니다

    펜션 바로 앞이 갯벌이라서 흙 묻히고 돌아다녀도 안심이라 정말 좋아요. +_+ 

    [고창 여행] 예쁜 고창 펜션, 메르팡펜션을 소개합니다
     
    펜션 곳곳에 이런 분위기 있는 장소까지... ( -ㅁ-) 연인을 위한 공간이 여기 또 있군요. 
    [고창 여행] 예쁜 고창 펜션, 메르팡펜션을 소개합니다

    작년 7월에 신축해 깨끗하고, 바다도 가깝고, 로맨틱한 메르팡펜션. 혹시 고창으로 여행오실 계획이시라면 추천 드려요~ 단, 여름에는 예약이 금세 마감되니 좀 넉넉히 예약해야 한다고 합니다. ㅎㅎ

    고창 메르팡 펜션 / 전북 고창군 해리면 광승리 948 - 2번지 / 010-9109-4550 / http://www.merpang.co.kr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