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광진구 맛집 | 뚝섬유원지 근처 '뚝방길 홍차가게' 스콘, 홍차 맛있는 데이트코스 추천
    일상 속 축복/호련의 커피점 2024. 5. 1. 10:45
    반응형

     제대로 된 홍차 카페를 너무 가고 싶어서..

    주변 카페를 찾았는데 잘 없더라고요!

    그래서 차를 타고 광진구에 있는 뚝방길 홍차가게에 다녀왔답니다!

     

    여긴 알고보니 제가 컬리에서 종종 시켜 먹던 뚝방길 홍차가게 스콘 생지를 파는 곳이었어요!

    그 스콘 생지 맛있어서 가끔 먹는데 헐! 완전 놀랬네;;

     

    뚝방길 홍차가게 매장 정보

    ---


    주소: 서울 광진구 자양강변길 277 1층
    영업시간: 12:00 - 21:00 (20:30 라스트오더), 화요일은 정기 휴일
    전화: 0507-1308-0189
    주차: 근처에 있는 뚝섬 공영주차장에 하시면 됩니다! 카페에서 많이 멀지 않아요.제2주차장에 하세요.

     

    --

     

     

    매장 입구가 너무 귀여워요..

    여긴 소개팅하기에도 좋을 거 같아요.

    여기서 차마시고 바로 앞에 한강에 산책 가기 딱이거든요!!

     

    12시부터 9시까지 합니다~

     

    스콘 종류가 많은데요. 진짜 맛있어요..

    쿠키도 좋고.. 이미 품절된 것도 좀 있네요.

    가격은 좀 있지만 맛은 정말 좋습니다.

     

    늦게 가면 솔드 아웃..ㅠㅠ

     

    매장이 무척 아기자기해요~

    2~3인이서 가기 좋은 듯!

     

    창 밖에 꽃밭 보이는 거 너무 좋더라고요..

     

    찻잎 같은 거 살 수도 있어요 ㅎㅎ 전 사진 않았네요~

     

    저희가 앉은 자리!

    다행히 자리가 있어서 바로 앉았어요 ㅎㅎ

     

    루이보스 밀크티와 아이스와인티를 주문했어요~

    루이보스 밀크티는 디카페인이라 좋더라고요!

     

    다음엔 다른 밀크티도 먹어봐야지! 너무 맛있었거든요.

    티 가격은 7천 원 정도합니다.

     

    병에 담아져 있어서 양이 꽤 넉넉합니다.

    가격은 좀 비싼 편이지만 양이 많네용~

     

    이건 신기하게 샤인 머스캣 맛이 나는 티였는데요!

    와인 맛이 나는 티라고 합니다. 알콜이 들어있진 않아요.

    향이 진짜 좋았어요..

     

    그리고 스콘, 브라우니 등도 주문했어요~

     

    따끈한 스콘 진짜 좋아...

     

    클로티드 크림 3000원, 딸기잼 700원 추가 주문했어요~

     

    제가 너무 많이 먹으니까..

    친구가 스콘 더 시켜 먹으라고 3번 말함...ㅋㅋㅋㅋ

    괜찮다고 하는데도 계속 더 시키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돼지가 될 거 같아서 참았어요....ㅠ

    맛은 있었고 더 먹을 수 있었지만...

    너무 살이 찜...ㅠㅠ

     

    이런 홍차 카페 많이 좀 생기면 안 돼요? ㅠㅠ

    여기 메뉴판 사진은 찍지 않았는데

    홍차 메뉴가 한 50개는 되는 거 같았어요... 결정장애 옴...

     

    진짜 하나하나 다 마셔보고 싶다...ㅠㅠ 정말 짱이예요...

    단점은 거리와 가격..

    맨날 오기엔 부담스러워 ㅠㅠ 

     

    하지만 동네에 생기면 진짜 자주 갈 듯!!!

    친구들 놀러오면 다 데려가고 싶어요!!

     

    클로티드 크림과 딸기잼 같이 떠서 먹으면

    진짜 완전 맛있습니다..

     

    스콘은 생지 사다가 먹을 때보다 와서 직접 먹는 게 확실히 더 나아요..

    우리 에프가 구려서겠지 ㅠㅠ 흑흑

     

    담에 컬리에서 또 주문해야겠어요 생지~

    가격은 생지를 사는 게 훨씬 싸답니다.

     

    기본 스콘 하나 가격이 3800원 정도거든요!

     

    그리고 브라우니는 정말 초크초크하고 초코 맛이 찐해서

    둘다 먹고 놀랐어요.

     

    고르곤졸라 휘낭시에는 치즈 맛이 찐해서 감탄했답니다!!

     

    이것도 꼭 드셔보세요 ㅎㅎ

     

    담에 또 뚝섬유원지 가게 되면 가볼 거에요~

    카페놀이 정말 모처럼 즐거웠네요!

     

    한강에 차 주차해 두어서 덕분에 잠깐 한강 산책도 할 수 있었어요.

     

    갑작스레 다녀온 카페놀이였지만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저렇게 먹고 가격은 3만원 정도 쓴 거 같네요.

    담엔 애프터눈 티세트도 도전해보고 싶어요. 살 찌는 건 무섭지만..ㅋㅋ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