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기사]'똑똑해진 뷰티폰이 돌아왔다'…LG전자
    일상 속 축복/호련의 추천 2009. 4. 20. 12:15
    반응형

    '똑똑해진 뷰티폰이 돌아왔다'…LG전자
     
    사진촬영 최적화 '뷰티스마트' 5월부터 판매돌입 
    권해주기자 postman@inews24.com  
     
     
    LG전자(대표 남 용)는 자동으로 최적의 사진촬영 조건을 찾아내는 800만화소 카메라폰 '뷰티스마트'(모델명 'LG-GC900')를 19일 공개했다.

    뷰티스마트는 ▲800만화소 카메라 및 7.6㎝(3인치) 풀터치스크린 장착 ▲자동초점 등 첨단 촬영기술 적용 ▲3차원(3D) 사용자환경(UI) 'S클래스' 탑재로 카메라 기능을 최적화한 카메라폰.

    이미지 처리 체계를 강화해 사물이나 인물의 색감을 왜곡 없이 표현할 수 있는 게 특징. 일반 디지털카메라에서도 찾아보기 힘든 '인텔리전트 샷' 기능을 탑재해, 실시간으로 화면상에서 피사체(인물·풍경), 조명(야간·역광)을 자동 분석한다.

    이로써 각 장면에 맞게 최적의 사진촬영 환경을 자동으로 조절해준다. 사진을 찍을 때마다 사용자가 카메라 기능을 수동으로 조정해야 하는 일반 카메라폰과 차별화된 특징이다.

    뷰티스마트는 또 3차원(3D) 사용자환경(UI) 'S클래스'를 탑재해, 터치스크린의 다이얼을 돌려 기능을 선택할 수 있다. 바로 직전에 촬영한 사진도 바로 볼 수 있는 '썸네일 포토 뷰어' 기능도 갖췄다.

    800만화소 카메라 렌즈를 장착해 인화 시에도 선명한 사진을 얻을 수 있다. 발광다이오드(LED) 플래시, ISO1600을 지원해 어두운 곳에서도 촬영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자동으로 여러 사람의 얼굴에 초점을 맞춰주는 '멀티 페이스 디텍션', 화면터치로 촬영하는 '터치샷', 피부를 보정해주는 '뷰티샷', 배경색감을 바꿀 수 있는 '아트샷', DVD 화질의 비디오 촬영 지원 등 다양한 카메라·동영상 기능을 갖췄다.

    뷰티스마트는 12.4㎜ 두께로 800만화소 카메라폰 가운데 가장 얇다. 무게는 102g에 불과해 휴대하기도 편하다. 초당 7.2메가비트(Mbps) 전송속도, 와이파이, 위성항법장치(GPS), 지오태깅, 블루투스, USB2.0, FM 라디오, 1.5기가바이트(GB) 내장메모리 등 멀티미디어 기능들을 탑재하고 있다.
    LG전자는 오는 5월부터 유럽을 시작으로 세계시장에 순차적으로 뷰티스마트를 출시할 계획이다. 670만대를 판매한 전작 '뷰티폰'에 이어 또 하나의 히트상품으로 육성한다는 방침이다.
    안승권 LG전자 MC사업본부 사장은 "완벽한 사진촬영을 지원하는 뷰티스마트로 고화소 카메라폰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새로나온 뷰티폰 정말 예쁘지 않은가!!(ㅠ_ㅠ)

    (사실 첫 사진에서는 뷰티폰보다는 뷰티폰을 들고 있는 언니들에게 눈이 더 간 호련이었지만.*-ㅅ-*)
    아무튼 호련 역시 뷰티폰의 유저로서~ 뷰티폰을 사랑하는 마음이 한 가득이다. ㅋㅋ

    <호련의 뷰티폰>

    새로나온 뷰티스마트폰은 800만 화소라고 한다.
    호련의 폰은 500만 화소인데 그래도 카메라가 꽤 쓸만하다.
    (블로그를 하기에는 무리라서 결국 디카를 하나 또 사긴 했지만..)

    또 방송대 수업 듣기에도 썩 나쁘지 않고 (이 서비스에 대해 불만인 여론도 있지만ㅋㅋ)
    터치 기능에도 무척 만족하고 있는 편이다.

    앗, 새로나온 김태희가 선전하는 <쿠키>폰도 무척 마음에 들던데!! (뭔가 닌텐도틱 한게...)
    뷰티스마트폰에도 그런 기능이 있는지 궁금하다.

    아무튼 외관상으로도 너무 예쁜 뷰티스마트폰!!! GPS기능에 라디오도 되는구나;;
    800만화소 폰 중에서도 얇다는 것은 스마트폰 중에서는 제일 얇지는 않다는 말이겠지??(ㅋㅋ)
    그래도 갖고 싶다. (+_+)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