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코엑스 글로벌 베이비페어 관람, 주차팁, 사은품 받은 것들, 육아박람회 방문꿀팁
    일상 속 축복/임신 꿀팁 2024. 8. 13. 16:48
    반응형

     

    코엑스에서 지난 8월 8일부터 11일 동안 베이비페어가 열렸답니다~!

    지난 4월에 방문한 이후, 오래 기다리다가 드디어 가게 되었네요!!

     

    참고로 다음 베이비 페어는 아래와 같습니다.

     

    8월 22일 ~25일, 수원컨벤션센터(광교)

    8월 29일 ~9월 1일, 킨텍스(일산)

     

    초보 엄마, 아빠라면 글로벌 베이비페어를 꼭 추천 드려요~

    임신, 출산, 유아교육 관련해서 다양한 제품을 만날 수 있거든요. 

    임신 전엔 몰랐던 새로운 세계라... 놀랍더라고요.

     

    코엑스 갈 때마다 주차가 고민 되는데요~

    저희는 여유 있게 관람하려고 '모두의 주차장'을 이용해서 코엑스 근처에서 일일권을 6천원으로 끊었습니다.

    보니까 다른 분들은 현대백화점 앱 통해서 2시간 무료 이용권을 받는다거나 하더라고요.

     

    베이비페어는 사람이 정말 많은 편이예요..ㅎㅎ

    요새 코로나 유행이라 저는 마스크도 꼭 쓰고 갔네요~

    한번 입장하더라도 나갔다가 다시 올 수 있으니 중간 중간 쉬면서 다닐 것을 추천!

     

    저희는 아기용품을 거의 주변에서 다 물려줘서.. 크게 살 건 없었어요.

    뭘 파나 보기도 하고, 나중에 당근으로 살 거도 고려해서 어떤 물건들이 있는지 탐색하는 차원으로 방문했답니다. 

     

    제가 관심 있게 본 것은 이번 7월에 출시한 베이비 브레짜 젖병 세척기입니다.

    젖병 세척과 열탕 소독, 건조까지 한번에 되는 것인데요.

    구매할지는 잘 모르겠어요~ㅎㅎ

     

    베이비페어는 다른 곳보다 저렴한 편이긴 한데요~!

    하지만 특가나 핫딜로 올라오는 것들을 잘 따져보면 베이비페어 가격보다 더 저렴할 때도 있답니다.

    꼭 베이비페어에서 사야한다고 기다리진 않아도 될 거 같아요.

     

    아기용품 외에 이런 정수기 같은 곳도 나오고 태아보험 업체도 나옵니다.

     

    저희는 아기 태어나면 정수기를 들일 생각이라 업체들마다 다니며 상담 받고 가계약도 했네요~

     

    갖고 싶은 출수형 분유포트와 젖병소독기~ :)

     

    젖병소독기는 사긴 할 거 같은데 애기 태어나고 봐야할 듯..

     

    이런 이벤트도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저희가 관심 있게 본 것은 세면대 수전입니다~ :)

    아기 키우는 집이라면 필수죠!!

     

    베베시아 브랜드가 나왔는데..

    인터넷 찾아보면 이것도 다른 브랜드는 저렴한 곳들이 많긴 해요~

    근데 아무래도 직접 눈으로 보고 사고 싶기도 하고, 가격 차이가 그렇게 크진 않아서 그냥 구매했어요!

     

    박람회 특전으로 필터를 무료로 주더라고요. :) ~ 수전 가격은 인터넷과 같았어요.

     

    엄마들 사이에서 핫한 '포그내'.

    포그내 부스에 사람이 정말 많았어요;; 아기띠가 이렇게 비싸다니 놀랍긴 한데... 비싼 만큼 좋아 보여요!

    아기띠를 물려 받아서 사진 않았지만, 슬링 같은 것은 따로 사야해서 고민해보려 합니다~ 

     

    여기는 밤부베베 부스인데요~!

    저는 얼마 전에 미리 밤부베베 손수건 30장과 면기저귀 5장을 사두었어요.

    11번가 핫딜로 사니 박람회보다 6천원 정도 더 저렴하더라고요.

     

    근데 밤부베베는 면세로 사는 게 더 저렴하다고 하답니다~ ㅎㅎ!!

    전 해외 나갈 일이 없어서 그냥 인터넷으로 샀네요. ㅎㅎ

     

    그리고 말로만 듣던 젤리캣인데.. 가격이....10만원.....

     

    유아용품은 진짜 비싸네요....인형 하나에 5만원, 10만원..ㅋㅋㅋㅋ

     

    아동 서적 상담도 받아보았습니다.

     

    이건 발 편한 슬리퍼인데.. 알타핏 슬리퍼라고..

    한번 신어봤더니 크록스보다 너무 편해서 급 충동구매할 뻔했네요.

     

    일단 슬리퍼가 너무 많기 때문에 참음..ㅋㅋㅋ

     

    짠~ 이번 베이비페어 때 받아온 사은품들입니다. ㅎㅎ

    더 받을 수도 있었지만...ㅋㅋㅋㅋ 이번 베이비페어 땐 부스들을 자세히 보다보니 전체 부스를 다 못 돌았어요!!

    그리고 어떤 부스에서는 지난 4월에 이미 사은품 줬다고 안주기도 함..ㅋㅋ

     

    이건 섬유유연제 샘플입니다~ :) 

     

    아기 세제 겸용 캡슐세제

     

    물티슈 약간

     

    동화책도 받았네요.

     

    요런 동화책도 권당 1만원 정도씩 한다는 듯..흠..

     

    이건 LG 정수기 부스에서 주신 사은품이예요.

    남편하고 하나씩 받음.

     

    이런 식기입니다. 나중에 아기 먹일 때 필요할 듯..

     

    기저귀 샘플

     

    이건 아기 목욕할 때 벽에 장난감 같은 거 붙여두는 거라 하네요~

    아기 키우는 집은 가보면 이런 거 꼭 있긴 하드라~!

     

    알타핏에서 받은 발 마사지 롤러입니다. 

     

    #코엑스 #글로벌베이비페어 #베이비페어 #방문꿀팁 #육아 #육아브이로그 #육아소통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