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피쉬앤칩스'가 먹고 싶다면, 홍대 스몰디쉬
    카테고리 없음 2010. 1. 20. 08:44
    반응형

     홍대 스몰디쉬는 영국음식 '피시 앤 칩스'를 먹기 위해 찾아간 곳입니다. 영국에서 기자생활을 했던 분과 함께 방문해서 영국음식에 대한 이야기도 듣고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아이폰 윙버스 서울맛집 앱으로 찾아 갔는데, 식당이 생각보다작아서 차마 못 보고 지나칠 뻔 했습니다.
    막 도착했을 땐 북적북적했는데,  우리가 마지막 손님이었어요. (요리 재료가 다 떨어져서 일찍 문을 닫더군요 ^0^) 


    타르타르 소스가 환상이었던 피쉬 앤 칩스 (가격은 7,900원)
    레몬을 살짝 뿌려 먹습니다. (영국은 식초를 뿌린다고 하는데 우리나라 사람 입맛에는 잘 맞지 않는다고 해요.)
    생선을 튀긴 거라 느끼할 것 같지만 그렇지 않아요. 바삭하게 잘 튀겨졌고 레몬과 타르타르 소스 덕에 상큼했습니다.
    감자튀김은 케첩과 함께 : D


    컨츄리치킨 샐러드예요. 최근 이런 샐러드가 많네요. 다른 곳에서도 먹은 기억이 있지만..치킨은 이 집이 제일 맛있었어요.
    메뉴에 미트볼도 있었지만 이미 재료가 다 떨어진 상태였습니다. (ㅠ_ㅠ)


    사람이 많지 않은 이런 작은 음식점도 무척 좋아해요.
    아늑하고 조용하고 꼭 식당을 통째로 예약한 느낌도 들고 +_+)b

    01



    식당명 : 스몰 디쉬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상수동 93-104
    오픈 : 오전 11시 30분~ 오후 10시 (재료가 떨어지면 일찍 문을 닫습니다.)
    전화 : 070-7516-6303
    호련의 맛집점수 : 10점 만점에 7.5점 (가격도 비교적 착한 곳, 그러나 겨울에는 환풍이 덜 되는 것이 약점. 흔치 않은 메뉴인 피쉬앤칩스를 먹을 수 있다는 것이 강점!!)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