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일본 도쿄 아키하바라에 가다 (feat 러브라이브!)
    여행기/일본 도쿄 오사카 2015. 12. 25. 15:12
    반응형

    *주의: 이 문서에는 잉여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오덕의 향기가 날 수 있습니다. 

    러브라이브! 와 소드아트온라인 관련 내용이 많습니다.



    이번 일본 도쿄 여행을 뭔가 좀 더 특별하게 보낼 방법이 없을까 고민하다가...

    마침 첫날 아키하바라를 가기로 한 김에 러브라이브!의 오토노키자카 교복을 입고 가기로 했죠. 

    그런데 하필 일본에 도착한 뒤 호텔에 들러서 옷 갈아 입기엔 시간이 너무 늦어질 거 같아서 그냥...


    평범한 직장인녀(30대) 공항패션


    집에서 인천공항을 갈 때 교복을 입고 갔습니다. 

    비행기도 교복 입고 타고 출국도 입국도 그냥 교복..

    너무 눈에 띌까봐 리본은 하지 않았습니다. (이미 의미가 없잖아!!)


    일본은 예전에 오사카 다녀온 뒤로 두 번째 여행이네요. 

    여행 전날에 또 짐 챙긴다 급하게 여행 준비한다 해서 한숨도 못 잤네요. ㅠㅠ 

    비행기 출발하기도 전에 기절해서 착륙할 때 일어났습니다. (슬픔)



    여긴 닛포리역입니다. 호텔이 신주쿠에 있어서 갈아타야하는데 

    도쿄 처음 타봐서 카이세이전철 타고 아주 오랫동안 갔네요.. 하아;; 직장인에게 시간은 금인데..



    그리고 전철에는 아주 좋은 풍경이.. 흐뭇

    역시 남자는 수영이죠. 대체 왜....



    수이카 카드를 구입!



    신오쿠보역에 내려서 빠칭코 건물에 한 번 놀라고

    오자마자 한류거리를 걸은 후 호텔에 짐을 맡기고 다시 부리나케 아키하바라로!! 아키하바라로 갑니당!!!!!



    가부키쵸 일번지 앞 전광판에서 노래부르는 그녀는...!!

    역시 일본이네요. ㅎㅎ


    러브라이브!의 UTX학원 - UDX 방문



    아키하바라에 도착해서 만난 것은 바로 UDX.



    애니에서 보던 것과 엄청 똑같네요. 흑흑.. 반가워라..



    인증샷. 가디건은 입기 싫었지만 안 입었다가는 얼어죽을 거 같아서 ( -.-)

    도쿄는 한국보다 참 따뜻하군요. 



    UDX 1층 앞에서 발견한 SAO의 키리토. 으앙 귀엽...

    하지만 전 1기 버전이 좋은데.. 그건 없네요.. 

    심지어 아키하바라에도 구하기 힘든 키리토... 아스나만 겁나 많고... ㅠㅠ



    역시 키리토보다 더 저렴하게 판매 중인 아스나.

    SAO의 모든 굿즈들은 키리토만 비싼 듯 -.-



    그리고 커다란 러브라이브 광고판 발견. 꺄아!! 

    하지만 사람이 너무 많아서 사진 찍기 힘들더라고요.



    오사카의 덴덴타운은 가봤어도 아키하바라는 처음이라 처음 온 티 잔뜩 내며 구경했습니다. 



    러브라이브!에서 노조미가 신사 알바를 하던 곳 - 칸다묘진 방문



    그래도 일본에 왔으니 일본 신사는 한 번 가볼까 하여 들른 칸다묘진.



    절 바닥이 청소가 잘 되어 있네요. 누가 빗자루질을 했는지



    들어오자마자 러브라이브!의 향기가 *_*



    다들 그림 실력을 뽐내며...



    깔깔. 츤데레들..



    흑흑.... 



    절에서는 절과 관련한 다양한 굿즈들 기념품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절의 명물 음식도 이렇게... 저 빵을 왜 안 사 먹은건지 모르겠네요;;



    꼭 러브라이브! 때문이 아니어도 구경할 것들은 많네요. 



    약수를 마실 수 있습니다.



    얘는 조금 신묘한 말 같았어요. 다들 와서 이 녀석 구경을...



    절을 배경으로 기념 촬영 (...)



    그리고 이 장소를 빠트릴 수 없죠! 왠지 지금도 호노카가 헉헉대며 올라올 거 같은 이 계단.. (흐뭇)



    신 나서 기념 촬영



    이렇게 사진 찍고 정작 계단은 안 내려가봤습니다. 힘든 건 싫어요


    러브라이브!호노카의 집


    그리고 다시 신사에서 내려와서...



    왠지 친구들이 서 있을 거 같은 반가운 길을 지나...



    앙증맞은 도로도 지나고



    도착.. 왠지 2층에서 호노카가 고개를 내밀 거 같은 건 착각입니다. 



    마치 우리집인 듯 사진 찍기.



    들어오세요! 만쥬가 맛있습니다. (...)



    건물 전체와 사진찍기



    요시!



    민나! 파이토다요~!

    그냥 찍으면 심심하니 상황극 놀이도 (...) 



    이제 다시 아키하바라 구경을 갑니다. 그런데...



    SAO 발견.... 우와



    하지만 12월은 역시 뮤즈의... 왜 길거리에 스노하레가 울려퍼지지 않는지 의문.

    (러브라이브! 노래가 많이 나오긴 했습니다. ^^)



    이 빌딩 안에서는 이렇게...



    스노하레 컨셉의 뮤즈 멤버들을 만날 수 있었어요. *_*

    그리고 모니터에서는 스노하레가 울려퍼지는..! 



    뽑기를 할 줄 모르는 1인은 가만히 있습니다.



    이걸 보면서 다시 한 번 깨달았지만, 역시 제 취향은 우미가... 집에 갖다놓고 싶다.  옷도 좋네요. 



    다른 곳으로 또 이동. 여기에는 리나 인버스 작가 사인이 있네요. 우왕.... (초롱초롱)



    여기저기 다 러브라이브!



    계단 벽에도 온통 러브라이브!



    이곳 지하에는 이렇게 뮤즈 멤버들의 의상이 전시되어 있네요.

    사진에는 없지만 커다란 스크린으로 공연 실황도 틀어주고 있었습니다. ㅎ



    뮤즈 멤버에게 하고 싶은 말을 적는 곳인가봐요. 일본어 모름



    아키하바라는 참 좋은 곳이네요.



    그리고 이건 피규어샵에서 발견한 키리토 침대시트...

    구하기 힘들다는, 다른 캐릭터 것보다 비싸다는 이것이 여기에... ( 'ㅁ')!!!



    그리고 별로 관심 없는 네명의 사진 포스터도 있긴 하네요.



    아키하바라를 떠나기 전 다시... 밤에도 예쁘네요. 우왕..



    모두 아키하바라로 오세요!



    조명이 예쁜 UTX학원 UDX 옆길



    예쁜 트리



    다시 신주쿠로!



    저녁을 고생스레 먹고 크레페 하나 사 먹은 뒤..



    도쿄도청 가서 스탬프 찍기 미션도 성공!

    정말 저 교복을 얼마나 오래 입고 다닌 건지 더러워



    이렇게 도쿄의 밤을 사진으로 담은 뒤 첫째날의 일정은 


    끝이 났....는 줄 알았는데 돈키호테를 가버리는 바람에 /(_ _/ )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