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코엑스 베이비페어 가면 사은품을 얼마나 받을까?
    일상 속 축복/임신 꿀팁 2024. 5. 5. 16:04
    반응형

    친구가 베이비페어를 추천하길래 다녀와봤어요~

    마침 코엑스에서 코베 베이비페어가 4/25~28 이틀간 열렸는데요.

    베이비페어는 이곳 저곳에서 자주 열리는 것 같아서 가까운 지역으로 가시면 될 듯합니다.

    사전예약하면 무료 입장인데 당일 등록해도 무료더라고요~!

     

    저희는 애기용품이 어떤 게 있나 알아보러 간 거였는데요.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베페에서 물건을 많이 사시길래 놀랬어요!

    알고보니 베페가 네이버 최저가보다 사은품 등을 더 껴주는 일이 많아서 저렴하기 때문에

    물건 살 때 베페를 이용하면 좋다고 하더라고요!

     

    저도 출산 체크리스트 공유 받은 것도 있고 해서

    나중에 뭐 사야할지 따져보고 베페에서 싹 사야겠어요~

    일단 이날은 어떤 것들이 있나 사전답사를 다녀왔지요!

     

    부스 모습은 사진 찍기가 힘들었는데 그 이유는 사람이 정말 너무 심하게 많았답니다..

    임산부가 다니기엔 좀... ㅋㅋ 힘듭니다.

    근데 여기저기 이벤트도 하고 볼 거리가 많아 재미있긴 했어요~

     

    젖병 회사, 유산균 회사, 보험회사, 스튜디오, 마사지 업체, 애기 담요, 로션, 이유식, 장난감 등 종류는 진짜 다양합니다.

     

    영유아 심폐소생술을 알려주는 곳도 있었습니다.

    이런 교육도 꽤 유용하더라고요!

     

    신생아 인형을 안고 실습하면 폴라로이드 사진도 촬영 해준답니다~!

    매우 뜻깊은 시간이었어요!

     

    반응형

     

    말로만 듣던 분유제조기를 실제로 보고

    젖병소독기도 설명도 듣고 유용하더라고요~

     

    육아는 템빨이라 하던데 요샌 템도 많고 써본 사람들 후기도 각양각색이라..

    어떤 걸 살진 좀 더 고민해봐야겠어요~

     

    박람회에서 좀 저렴하게 사는 것도 괜찮은데

    지인찬스로 얻을 수 있거나 당근으로 사는 것도 좋죠!!

     

    이 수도 호스도 애기 낳으면 꼭 강추하던데..

    일단 가격만 알아두고 그냥 왔네요~

    어느 브랜드를 살진 몰라도 사긴 할거에요~

     

    그리고 대략 3시간쯤 돌아다니고 받은 사은품입니다.

    엄청 많죠? 박람회 가서 한푼도 안 쓰고 이렇게 많이 받아오다니 허허..

     

    아기 양말과 가잿수건은 사은품으로 정말 많이 들어오네요~

    물티슈도 진짜 많이 쓸 듯!

     

    얼룩제거제와 유피스 젖병인데

    회원 가입하고 받은 건데 개당 1만원, 1만 5천원짜리를 사은품으로 줘서 쏠쏠했어요 ㄷ ㄷ 

     

    더블하트 쪽쪽이 같은 것도 받았습니다.

     

    임산부를 위한 수면양말도 주시네요~

    수면양말 안 사길 정말 잘했다...ㅋㅋㅋㅋㅋ

     

    드시모네에서는 유산균도 주고 마스크랑 쇼핑백도 주셨어요~

    박람회에서는 남편도 같이 참여하면 남편 사은품도 주니 좋습니다.

    다만 사은품들이 남편에겐 쓸모가 하나도 없다는...흑흑...

     

    대한민국 남편들 정말 대단...ㅠㅠ

     

    손소독제랑 룰렛 참여로 받은 생리대 등입니다. 

     

    요렇게 사은품 받은 거만 해도 4~5만원돈은 되지 않을까 싶어요.

     

    더 욕심내면 더 받을 수도 있었는데 매번 줄 서기 피곤했어요.

    쏠쏠한 재미가 있어서 베페 방문 꼭 추천합니다!

     

    저는 몇번 더 가보려고요~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