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발리 신혼여행 - 스미냑 빈땅마켓 기념품 쇼핑리스트 공개!
    여행기/인도네시아 발리 신혼여행 2024. 6. 12. 13:28
    반응형

    지난 5월, 신혼여행을 발리로 다녀왔어요~

    첫 포스팅은 발리에서 사온 기념품 리스트로 준비해봤어요! :)

     

    저희는 우붓 시장도 구경했었는데 거기서는 팔찌만 좀 샀고

    대부분의 기념품은 스미냑 빈땅마켓에서 해결했답니다!

     

    저희가 묵은 크로스파샤 호텔 (구 우파샤 호텔)에서 빈땅마켓까지 굉장히 가까운데요!

    저희는 걷기 싫어서 그냥 택시 타고 갔어요 ㅎㅎ

    우버 부르면 2~3천원이면 갈 수 있으니 너무 편하더라고요.

     

    여기가 빈땅마켓인데 꽤 커요!!

    스미냑 말고 우붓에도 빈땅마켓이 있고

    판매하는 물품도 조금씩 다르다고도 하네요~ 

     

    우붓에서는 구경 다니느라 바빠서 쇼핑할 시간이 없었어요 ㅋㅋㅋ

    스미냑에서는 컨디션이 좀 저조해져서 일정을 수정하느라..넘나 널널해져서

    쇼핑도 여유있게 즐겼답니다.

     

    여기가 빈땅마트인데요! 굉장히 쾌적해요..

    선물은 그냥 여기서 사면 됩니다. 제가 우붓 코코마트도 자주 갔었는데

    다들 빈땅마켓이 젤 저렴하다 평이 좋네요~

     

    많이들 사오는 루왁커피도 엄청 많더라고요. ㅎㅎ

    고양이 학대 같아서 불쌍한데 ㅠㅠ 선물용으론 몇개 샀어요...

     

    발리 기념품 1순위라 할 수 있는 그래놀라도 있습니다. 

     

    야바 그래놀라! 되게 종류도 다양하더라고요~

    저희는 작은 사이즈로 여러 개 샀어요 ㅎㅎ 

    큰 사이즈 사기엔 캐리어가 흑흑... 공간도 무게도 부족해서 엄청 참았네요..

     

    그러면 사온 것들을 공개할게요~

     

    짠! 이건 일단 제가 숙소에서 먹을 과일 샀습니다. ㅋㅋ

    자두랑 수박, 망고 등등...

    이렇게 먹기 좋게 포장 되어 있어서 귀찮게 까먹을 필요 없이 집어 먹으면 됩니다.

    발리에서 과일 많이 먹었는데 저는 그냥 대부분 이런 포장 과일 위주로 샀어요~

     

    그리고 이게 선물 리스트랍니다! 조금만 사려고 했는데 ㅎㅎ

    그나마 친한 가족, 지인들에게 조금 주려고 참아가며 샀어요.

     

    인기 많은 바타비아 위스키! 발리 위스키로 몇 가지 추천하던데

    이게 향이 좋고 가성비 괜찮다고 해서 샀습니다. 빈땅마트는 저렴한데 편의점 같은데서는 좀 더 비싸게 팔더라고요.

    가격은 2~3만원대로 기억해요.

     

    그리고 엘립스 헤어에센스!!

    이것도 필수 선물이죠~

    여러개 사서 주변에 돌렸네요!!

     

    발리가 태양빛이 너무 쎄서 머릿결이 안 좋아지기 쉬운데

    그래서 이런 에센스가 발달했다고 합니다. 가격도 착하니 꼭 사오세요~~

    캡슐 하나씩 뜯어서 쓰면 되어서 간단합니다. 

     

    향이 각각 다른데 저는 종류별로 사기도 했고, 검정색이 향이 좋다는 평이 있길래 제일 많이 사봤어요.

     

    그리고 발리는 비누도 저렴합니다!

    개당 2천원대길래 여러개 샀어요~ 

    비누도 선물용으로 쓸어오기 좋죠 ㅎㅎ!!

     

    발리에서는 센서티아라고... 발리의 이솝이라 불리는 바디워시, 샴푸 브랜드도 있긴 한데요.

    센서티아도 많이 사오시더라고요!!! 성분이 괜찮대요!

    저는 리조트와 호텔에서 센서티아를 많이 이용해봤는데요~

    아쉽게도 제 취향 향은 아니라서 사오진 않았답니다!!

     

    그래놀라는 요거트에 넣어 먹기 좋아요!

    크기도 다양해서 선물용으로 사시기 좋을 듯~

    이 사이즈는 개당 700원대 정도더라고요.

     

    어르신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마누카 꿀 스틱도 있습니다. :)

    가격이 착하더라고요! 선물용으로 추천!!

     

    이건 간단히 먹기 좋은 루왁커피예요~

    핸드드립으로 되어 있어서 선물하기 좋겠더라고요.

    저도 마셔보긴 했는데.. 흠... 그냥 루왁커피 마셔보라는 기념 정도로 조금만 선물하셔도 될 듯...

     

    이것도 루왁커피 핸드드립인데 이건 좀 큰 상자입니다. 

    선물용으로 사봤어요~

     

    이건 강추!!! 하는 카푸치노예요~

    이건 제가 마시려고 샀어요! ㅋㅋㅋㅋ

    맛있다고 하길래 10팩 사왔는데 정말 맛있어요.

     

    이건 꼭 사오세요!!

     

    이건 발리 초콜릿입니다.

    회사 사람들 위해서 샀어요~ 저는 맛 보지도 못했는데 ㅋㅋ 고급져서 ㅋㅋ

     

    여기에 추가로 우붓에서 팔찌 사온 것들을 주변에 나눠줬는데 반응 좋았네요!!

     

    발리 여행하시는 분들께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