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발리 여행 - 짐바란 '아야나 리조트 세가라' 투숙 후기! 아야나라면 역시 세가라
    여행기/인도네시아 발리 신혼여행 2024. 6. 19. 14:42
    반응형

    2024년 5월에 신혼여행으로 다녀온 발리 여행!

    저희는 우붓-짐바란-스미냑으로 총 9박을 다녀 왔는데요!

     

    이 중 짐바란은 국민 리조트라 부르는 아야나 리조트에서 2박을 했어요~

    저희는 가장 시설이 최신식인 세가라 리조트에서 투숙을 했습니다. :)

     

    아야나 리조트 특징은?

    아야나 리조트는 숙소가 여러 종류가 있습니다.

     

    아야나 빌라스 - 오션뷰 풀빌라

    아아냐 세가라 - 가장 최근에 지은 시설 

    아야나 리조트 - 석양을 보기 좋은 곳

    아야나 림바 - 비교적 저렴한 시설

     

    어느 곳에서 묵던지 아야나 리조트의 모든 시설을 다 이용할 수 있는데요!

     

    아야나 리조트는 총 14개의 수영장이 있고

    조식 식당은 4곳이 있어요.

     

    쿠부 비치라는 해변도 이용할 수 있으며,

    바다가 보이는 멋진 락 BAR도 있답니다. 

     

    아야나 리조트를 가장 가성비 있게 이용하고 싶다면 아야나 림바를 투숙하는 게 좋아요!

    20만원대로 아야나의 모든 시설을 다 이용할 수 있거든요~

     

    하지만 저희는 신혼여행이고 좀 좋은데서 묵고 싶어서

    세가라에서 1박에 45만원 정도에 투숙했습니다. :)

     

    만약에 다시 또 아야나를 방문할 일이 생긴다면 그땐 림바로 가도 괜찮을 거 같아요! ㅎㅎ

     

    스파, 레스토랑, 운동 시설 등이 너무 잘 되어 있기 때문에

    리조트에 머무는 동안은 리조트 안에서만 놀기에도 바빠요! 

     

    게다가 체크아웃 후에도 오후 7시까지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랍니다~

     

    아야나는 리조트 안이 너무 넓기 때문에 자체 운영하는 귀여운 버스를 타고 이동해야 합니다.  

     

    바로 이런 버스입니다. 

    아야나 세가라 리조트 투숙 후기

     

    저희는 우붓에서 우버를 빌려서 아야나로 바로 이동했습니다!

    우붓 진짜 트래픽 엄청나네요. 많이 밀려서 4시쯤 도착할 줄 알았는데 5시에나 되어서 도착했어요.

     

    좀 더 일찍 출발했어야 했는데 이날 일정이 너무 빠듯하더라고요. ^^

    락 바를 바로 갈 예정이었는데.. 너무 늦어서 좋은 자리를 미리 예약 못해서 아쉬웠습니다. ㅎㅎ

    혹시 락 바 가실 분들은 5시 전에 미리 체크인하시고 예약 꼭 하세요~!!!

     

    세가라 리조트는 시설이 정말 신식이었어용~

    여기 수영장도 넓고 좋더라고요. 

     

    도착하니 목에 꽃 목걸이부터 걸어줍니다. 

    남편과 의도치 않은 커플룩이었군...

     

    이건 리조트 로비 풍경인데 넘 이쁘지 않나요?

     

    잠깐 사진 찍고 놀기~

    그런데 지금 생각하면 이건 나중에 하고 락바나 빨리 갈 걸 그랬어요...ㅋㅋ

     

    사람도 없고 완전 천국임...

     

    호텔 직원 분께서 저희 캐리어를 옮기며 숙소 안내를 해주시더라고요~

     

    숙소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다 넓고 조용함...

     

    반응형

     

    그리고 여기가 저희 숙소예요!

    2층으로 배정 받았는데도 꽤 높은 느낌~!!

     

    제가 예약을 리조트뷰로 한 거 같은데 부분 오션뷰로 업그레이드해주셨나봐요..

    (이럴 거 같아서 리조트뷰로 예약하긴 했어요~ 껄껄)

     

    멋진 화장실! 크으...

     

    티비 좋습니다~ 저흰 이걸로 유튜브 노래를 실컷 들었어요.

    넷플릭스도 되어서 좋더라고요.

     

    허니문이라고 선물을 주셨네요~

     

    소파도 아늑해서 놀기 좋았음..

     

    바깥에는 담배 피기 좋은 장소가 있는데

    저희는 비흡연자라 앉아보기만 하고 사용은 안했네요.

    여기에 빨래만 잔뜩 널어놓음..ㅋㅋ

     

    하늘 예쁘죠?

    저 멀리 바다가 좀 보입니다.

     

    날이 좀 선선하면 여기에서 놀기도 진짜 좋을 듯..

    하지만 모기 물리면 안되니 들어갑시다~ (모기 거의 없었어요! 방역 철저히 한 듯)

     

    안은 꽤 넓어요~ ! 게다가 다들 새거 느낌이라 좋더라고요.

     

    냉장고와 티포트.

     

    냉장고 안 음료는 1회만 무료!

    몇 박을 해도 처음 1회만 무료라고 합니다. 

     

    생수는 자꾸 갖다 주시기 때문에 물을 따로 사올 필요가 없답니다.

    리조트 안에 편의점은 없기 때문에 미리 마트에서 장을 봐 오시는 게 좋습니다! 

     

    유리잔 넉넉

     

    허니문이라고 케이크도 주셨어요.

     

    장미 꽃다발 고마워요~ :)

     

    여긴 샤워부스인데, 다이소 필터 샤워기 헤드로 바꿔서 썼습니다.

    어매니티는 센서티아입니다.

     

    세면대 조명 너무 맘에 들더라고요.

     

    역시 양치물 준비되어 있었음...

     

    저는 여기서 반신욕도 잠깐 했네요~

     

    캐리어 두는 공간이 따로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이 잠옷 정말 좋더라고요?

    일부러 이 가운 사오는 분들이 있던데... 그 이유를 알겠음...

     

    근데 구매하려면 7만원인 거 같아서 사오진 않았어요...

     

    어매니티는 서랍 안에..

     

    티비에 저희 이름도 나오네요. ㅋㅋ

    우리나라도 신라호텔 투숙하니 저렇게 뜨던데..ㅋㅋ

     

    욕조에는 베쓰밤도 있어요!

    근데 이건 리필 안해주시더라고요? 아쉽..

    심지어 저는 베쓰밤을 반 쓰고 남겨 놨는데 그것도 치워 버리심... (안돼~~~)

     

    아야나에 묵는 동안 날씨가 너무 좋았어서

    예쁜 뷰 보면서 잘 지냈습니다!

     

    이건 아야나에서 특별히 모자를 주셨어요~

    원래 저희는 모자 선물 대상은 아니었는데.. 어쩌다가 받게 되었어요.

    이 모자 참 이쁨!! 감사했어요~


    다음 포스팅에서는 아야나에서 즐긴 수영장 후기와 조식, 식당 후기 등도 소개할게요.

     

    여기 저기 예쁜 스팟이 많아서 사진 찍고 놀기 좋아보이는데

    저희는 노는데 너무 바빠서 사진 찍을 틈도 없었네요.

     

    진짜 넓어서 수영장을 모두 다 이용하기는 힘들었고

    저희는 큰 곳 위주로 놀았습니다. ㅋㅋ

     

    아야나의 대표 수영장..

    다들 여기서 사진 찍느라 바쁘죵~!! ㅋㅋㅋ 

    낮에 여기서 수영하기에도 좋더라고요~

     

    그리고 너무 맘에 들었던 쿠부비치!

     

    다음 포스팅에서 계속 소개해 볼게요~

     

    * 아야나 리조트 예약 방법

    저는 스테이앤모어란 사이트가 가격이 가장 저렴하길래 거기서 했어요.

    늘 아고다만 쓰다가 스테이앤모어는 처음이라 믿을만한 사이트인가 걱정했는데, 괜찮았습니다!

    2박에 락바 이용권, 루프탑 음료 이용권, 해수욕 스파 이용권 등도 포함이라 좋았답니다. 

     

    아고다나 부킹닷컴이나 아야나 공홈과 가격 비교해보시고 가장 저렴한 곳으로 예약하세용~!

     

    https://tomatomail.tistory.com/1675

     

    발리 신혼여행 | 아야나 리조트 '락 바'에서 노을 감상 추천해요! 락BAR 후기

    발리로 떠난 신혼여행! 저흰는 짐바란 아야나 리조트 세가라에서 2박을 머물렀는데요~도착하자마자 바로 뛰어간 곳은 바로 락 바입니다.  저희 리조트 패키지에 락 바 무료 음료권이 포함이었

    tomatomail.tistory.com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