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조용한 중국요리 전문점 '양자강', 롯데백화점 스타시티점 10층
    일상 속 축복/호련의 멋집맛집 2010. 4. 6. 13:44
    반응형
    오랜만에 대학 모임이 있었어요. 한참 모여서 취업 스터디를 하며 1년 가량 동고동락했던 사람들인데 어느새 어엿한 직장인이 되어서 다들 승진도 하고 결혼을 하네요. 4월에 선배 두 분의 결혼식이 있어서 결혼 전에 다같이 모였습니다. 건대에서 모였는데 1차로 롯데백화점 스타시티점 10층에 있는 '양자강'에 다녀 왔습니다. 


    친구들이 먼저 가서 자리를 잡았다길래, 예약이라도 한 줄 알았더니 그런 것은 아니고 흘러흘러 그곳까지 갔다가 발견했다고 하네요. 건대가 사람이 워낙 많아지다보니 많은 사람들이 모여서 조용하게 이야기할 장소를 찾기 어려웠던 모양입니다. 마침 양자강 안 쪽에 룸이 마련되어 있어 방해받지 않고 단란하게 이야기를 나눌 수 있었습니다. 

    식사는 다 같이 양자강의 B코스로 주문했습니다.  
    B코스에는 냉채, 유산슬, 깐쇼새우, 고추잡채, 탕수육, 면류, 후식이 마련되어 있더군요.

    냉채

    냉채


    에피타이저로 해파리무침과 삭힌 오리알, 새우가 나왔습니다.

    고추잡채

    고추잡채


    가장 맛있었습니다. 고추잡채 좋아해요. 함께 나오는 꽃빵도 좋아해요.
    0123

    류산슬, 깐쇼새우, 후식으로 먹은 과일과 탕수육입니다. 탕수육은 일반 탕수육이네요.

    기스면

    기스면


    짬뽕, 자장면, 기스면 세가지 중에 고를 수 있어요. 평소에 짬뽕, 자장면은 자주 먹는지라 한번 기스면은 어떨까 싶어 선택했는데 제 입맛에는 잘 맞지 않네요. 약간 계란국에 면을 넣어둔 느낌이예요. 옆 친구 짬뽕을 먹어 봤는데 그건 괜찮았어요.


    B코스 가격은 25,000원입니다. 중식은 자주 먹지만 코스요리는 즐기는 편은 아니예요 (마지막에 어차피 자장면이 나올거면서 비싼 척하긴.. 이런 편견입니다). 그래서인지 먹을 때마다 입맛이 까다로워지는 것 같습니다. (생각해보니 전에 중국 갔을 때도 무지 까다롭게 굴긴 했었네요..그냥 중식에는 까다로워지는지도 모르겠어요.) 


    하지만 사람이 북적북적한 건대에서 찾기 힘든 조용하고 깔끔한 장소입니다. 친구들과 오랜만에 모였을 때 가기에는 참 좋은 곳이었어요. 종종 애용해야겠어요. 
    서비스는 보통 수준입니다. 주문은 저녁 8시 반까지만 받아요. 가게 영업은 10시까지입니다.

    주소 : 서울시 광진구 자양동 227-342 롯데백화점 스타시티점
    전화 : 02-2218-39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