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세미나 소개] <심리학이 청춘에게 묻다> 저자 정철상 교수 강연회
    자기계발 생활 2010. 5. 11. 01:00
    반응형
    <웹심리학>, <일찍 도전하라!>, <고 어라운드> 등을 출판한 ‘라이온 북스’에서 이번에 신간이 나왔습니다. 바로 정철상 교수가 쓴 <심리학이 청춘에게 묻다>인데요. 현재 각 온라인 서점에서 푸짐한 상품을 걸고 예약 판매 중입니다.

    책의 내용은 저자가 수많은 20대들을 만나며 보고 듣고 느끼고 상담 받았던 내용들을 중심으로 청춘의 고민과 질문들을 통해 자기 자신의 진짜 모습을 찾아가는 가이드와 같은 책인데요. 딱딱한 내용은 아니고 편하게 읽어나갈 수 있는 내용이라고 하는군요. ^^ (궁금하신 분은 정철상 교수의 블로그 포스팅에 도서 내용이 짤막하게 소개되어 있으니 참고하세요)

    저자이신 정철상 교수는  현 ‘인재개발 연구소’ 대표이자 ‘나사렛대학교’ 진로개발 겸임교수, ‘커리어코치 협회’ 부회장 등을 맡고 계시며 정철상의 커리어노트라는 블로그를 운영하고 계시답니다.

    이번에 정철상 교수께서 책 출판을 기념하여 청춘을 위한 심리학 강연을 하신다고 합니다.
    강의는 무료로 진행되며 5월 17일 월요일 저녁 7시부터 9시까지 강남 교보타워 23층에서 진행됩니다.


    호련도 아직 책을 읽어 보지는 못했지만 당일 날 오시면 그 자리에서 도서도 구입할 수 있다고 하는군요.
    일찍 오신 분들께는 선착순으로 다양한 경품도 드린다고 하니, 기왕이면 빨리 가는 것이 좋겠죠?

    참가 신청은 아래의 세 가지 방법 중 편한 걸로 선택하실 수 있다고 해요.

    1. 네이버 [2030 열정 보고서] 카페에 댓글 달기
    2. nayats@naver.com 으로 참가신청 메일 보내기(이름, 연락처 필히 명기)

    3.
    온오프믹스에서 참가신청하기


    청춘의 정의는 무엇일까요? 나이가 어리다고 청춘은 아닐거예요. 마음에 열정을 가지고 있고 늘 새로운 목표를 향해 도전할 줄 아는 사람이라면 그들이 청춘이 아닐까요? 20대만 들어야 하는 강연은 아니니, 30대 40대 분들도 관심이 있으시면 용기내서 참석하세요. (호련도 드디어 내후년이면 30대로군요 ㅇㅅㅇ;; 와;;) 물론 20대의 마음을 이해하고 싶으신 그외 연령대의 분들도 좋을 것 같습니다. ^^

    문의는 아래 연락처를 통해서 하시면 된다고 해요.

    전화 : 02-3142-4364, 이메일 nayats@naver.com, 트위터 @sungoon

    호련은 정철상 교수님 블로그는 몇 번 가보긴 했는데요. 블로그에 제 닉네임으로 댓글을 단적은 없어서 저를 알지는 못하실 거예요. 이렇게 강연을 소개하게 된 계기는 라이온 북스 출판사를 위해서인데요. 라이온북스의 책들을 꽤 좋아하기도 하고 대표님께 받은 은혜도 있어서 출판사를 위해 홍보합니다. (라이온북스 출판사 팬 호련)
    강연회에는 회사 일이 특별히 없다면 가볼까 합니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