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G마켓 콘서트 스테이지5 - 에픽하이, 리쌍, YB와 함께!
    일상 속 축복/전시&공연 관람기 2013. 6. 15. 00:42
    반응형
    G마켓 럭키박스 행사에 참여했다가 얻은 티켓으로 다녀온 G마켓 콘서트! 이번 콘서트는 스테이지5란 이름으로 잠실실내체육관에서열렸습니다. 출연진은 2NE1, 에픽하이, 리쌍, YB로 음악성을 인정 받은 탄탄한 라인업이었죠. +ㅁ+

    G마켓 콘서트 스테이지5 - 에픽하이, 리쌍, YB와 함께!

    하지만 아쉽게도 저와 친구는 좀 늦게 도착했어요. ㅠㅠ 이미 저희가 갔을 땐 다른 사람들은 모두 입장하고 휑했습니다. 나중에 알고 보니, 공연 시작 전에 G마켓 럭키박스 등 다양한 행사도 진행했더라고요. /(_ _/ ) 마음은 굉장히 급했는데 입구를 찾지 못해서 뱅뱅 도느라 더 늦어 버렸죠. 저녁도 포기하고 갔는데... (슬픔....)

    G마켓 콘서트 스테이지5 - 에픽하이, 리쌍, YB와 함께!

    어쨋거나 오랜만의 콘서트 관람이라 기대 만발! 공연장은 1층 스탠딩 부터 무려 3층까지 만석이었습니다. *ㅁ* 게다가 다들 완전 열광하는 분위기! 분위기만으로도 꽤 흥겨웠어요.


    입담 좋고 재치 넘치는 에픽하이가 온 공연장을 뛰어 다니며 열광의 무대를 보여 주었습니다. 관중들이 원하는 노래를 들려 주겠다고 하면서 노래 앞부분을 부르다가 멈추며 꽤 장난기 있는 행동을 했는데, 뭐 그 덕에 꽤 다양한 음악을 듣게 되긴 했어요. ㅋㅋ

    G마켓 콘서트 스테이지5 - 에픽하이, 리쌍, YB와 함께!

    중간에 스탠딩석의 관객의 고민을 들어주는 시간도 갖고, 춤 안 추는 멤버 춤 추라고 강요하고 ^^ LOVE LOVE LOVE도 좋고.. 에픽하이 노래들 정말 마음에 드네요. 찡 ㅠ_ㅠ

    G마켓 콘서트 스테이지5 - 에픽하이, 리쌍, YB와 함께!

    가장 마음에 들었던 리쌍! 에픽하이도 좋지만 리쌍의 노래는 왜 이리.. 술을 부르는지 ㅎㅎ

    G마켓 콘서트 스테이지5 - 에픽하이, 리쌍, YB와 함께!

    나란 놈은 답은 너다, 헤어지지 못하는 여자 떠나가지 못하는 남자, 우리지금만나, 난 TV를 껐어 등의 노래를 들었습니다.

    G마켓 콘서트 스테이지5 - 에픽하이, 리쌍, YB와 함께!

    리쌍은 꽤 오래 전에 하이트진로에서 주최한 콘서트 때 들은 이후 오랜만이라 정말 전율이 올 정도로 좋았어요. 자신들은 관객들의 쓰레기통이 되겠다며, 스트레스 받은 것이나 속상한 일 다 자기에게 털어버리라고 하더군요. 리쌍은 여러분의 광대라면서! 감동 +_+)b 언제 리쌍 콘서트 열리면 가고 싶네요.

    G마켓 콘서트 스테이지5 - 에픽하이, 리쌍, YB와 함께!

    마지막은 YB의 무대였습니다. 잠시 무대 설치하는 동안 영상으로 인사를 듣고...
     
    G마켓 콘서트 스테이지5 - 에픽하이, 리쌍, YB와 함께!

    곧 파워풀한 공연이 펼쳐졌는데... 저는 2층에 있었는데도 카리스마에 꽤 압도되는 기분이었어요. 역시 가창력부터 기타 연주까지 정말 대단했습니다. 
     
    G마켓 콘서트 스테이지5 - 에픽하이, 리쌍, YB와 함께!

    제가 대학생 때 듣던 명곡부터 지금까지... 몇년이 흘러도 여전히 참 좋네요.

    G마켓 콘서트 스테이지5 - 에픽하이, 리쌍, YB와 함께!

    공연은 야광봉과 과자, 맥주와 함께 했습니다. ^^ G마켓에서도 야광봉을 나눠 주었던데, 저희는 늦어서 하나도 못 받았네용. ㅠㅠ 그래도 친구가 야광봉을 선물해줘서 신나게 흔들었어요. ㅎㅎ 다음에도 꼭 또 가고 싶어요. +_+)b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