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P&I 2014 서울 국제사진영상기자재전에 다녀오다
    일상 속 축복/전시&공연 관람기 2014. 5. 4. 15:35
    반응형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다녀온 서울 국제사진영상기자재전. (작년엔 사실 병원에 입원 중인 상태였는데 잠깐 외출해서 다녀왔었다. ㅋㅋㅋㅋ나름 카메라에 대한 열정이라면 열정인가 ㅋㅋ)

    P&I 2014 서울 국제사진영상기자재전에 다녀오다


    작년에는 천사(?)같은 할아버지가 나타나서 입장권을 주고 가셨지만, 올해는 미리 사전등록자 신청을 해서 이렇게 입장권을 받았다. QR코드만 보여주면 되니 매우 간편하다. 

    P&I 2014 서울 국제사진영상기자재전에 다녀오다


    입장권을 보여준 후 입장 팔찌와 팜플렛을 받았음. 저 선물지도는 선물을 받을 수 있는 부스들을 표시한 것이더라는...

    P&I 2014 서울 국제사진영상기자재전에 다녀오다


    의외로 한가한 부스 앞. 한 번 입장한 후 다시 못 들어갈까봐 일부러 점심 먹고 갔는데 입장 팔찌만 있으면 자유롭게 왔다갔다할 수 있어 좋았다. 


    나름 포토존이 있길래 나도 가서 찍음. (별거 아닌데 포토존만 있으면 자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I 2014 서울 국제사진영상기자재전에 다녀오다

    입장한 후 바로 눈에 띈 건 파나소닉 부스! 작년에 비해 부스 크기는 많이 작아졌다. (ㅠ.ㅠ) 4K TV 영상에 잠시 눈을 뺏기고...


    모델 앞은 사진 찍으려는 사람들로 북적북적... 이번에는 모델들이 꽤 많이 참여한 듯.


    작년에는 소니 유저에서 파나소닉 유저였지만... 지금은 다시 소니 유저로 돌아간 상태. (파나소닉도 아직 소유 중이지만 ㅋㅋ) 소니도 좋고 파나소닉도 좋아서 아직 마음을 못 붙이겠다. GX7을 실제로 만져보니 완전 그립감 좋던데.... ㅠㅠ 아 갖고 싶다...


    내가 쓰는 소니 알파7이 요렇게 저렇게 다양하게 쓰이는 것도 구경하고.. (재미있겠다..)


    포토 북 페어는 아쉽지만 시간이 많지 않아 슬쩍 보고 지나쳤다. 


    대신 트레비 과월호를 저렴하게 득템! 예전엔 정말 열심히 읽었는데... 괜찮은 콘텐츠가 많은 트레비 잡지. ^.^


    그리고 신기한 3D프린터.. 이런 거 있으면 요것 저것 만들고 재미있긴 하겠음 ㅠ


    컴퓨터 속 부엉이가 실제로 만들어지는 모습이 어찌나 신기하던지. 프린터 디자인도 예쁜 것들이 많이 나왔다. 

    후지필름 부스

    인스탁스 부스

    소니 부스

    다양한 소니 제품들


    이번엔 시간이 많지 않아서 필요한 것들만 사려고 했는데, 소니 부스에서 렌즈를 좀 저렴하게 판다길래 사볼까 했지만 생각만큼 마음에 드는 가격은 아니었다. 필터도 안 팔고.... 그래서 구경만 하고 나오고..


    알파7시리즈가 이제 7S도!! 전문 비디오 기능을 지원한다고.. 호옹... 그리고 그 아래에는 알파 마운트 렌즈들도 보인다. 내가 갖고 있는 건 55mm와 번들이 뿐인데 나머지도 탐나는구나.. ( +ㅅ+) 꺄악


    니콘 부스에서는 사진 강의가 진행 중이었다. 전시 부스는 일정 관객만 들여보내고 줄을 서야해서 그냥 안 갔다. 니콘도 잘 쓰면 재미있을텐데 아마 당분간 쓸 일이 없겠지 아마도...


    그리고 올해도 구경도 안 한 삼성 부스... 사진만 찍고 근처엔 가지도 않았다. ^^;;;;; 부스는 정말 컸는데.. ㅋㅋㅋㅋ


    카메라 제조업체 외에도 사진과 이미지 관련 사업을 하는 업체들은 많이 참여했다. (작년에 비해 행사 규모는 꽤 작은 느낌이지만 ㅠㅠ)  덕분에 스트로버를 저렴하게 득템할 수 있었다. 가방도 살 뻔 했지만 이미 카메라가방만 세 개라 간신히 지름신을 내보냈던;;;


    웨딩업체나 여행사 등에서도 행사에 참여했다. 성공을 도와주는 가게도 있길래 요기서 지갑 겸용 다이어리도 득템~


    작년에 내 눈을 뺏었던 어마어마한 삼각대 회사. 


    그리고 이번 행사에서 만난 핑크색 삼각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삼각대를 이렇게 귀엽게 만들며는 어뜨카라고 ㅠㅠㅠ 갖고 싶지만 쓸모가 없어 ㅠㅠㅠㅠㅠㅠ (핑크덕후는 사진만 찍고 입맛 다시고 지나갈 뿐)


    이번 행사 때 스파이더를 살까 고민했지만 생각보다 가격이 저렴하지 않아서 패스. ( 'ㅂ')


    캐논 부스에서는 다양한 렌즈들 모습에 눈이 호강했다. 아름답도다!!!


    이렇게 (아깝게) 렌즈의 단면을 보여주기도.... 렌즈 안은 이렇게 생겼구나. 


    그냥 마무리하기 아쉬우니 행사 때 찍은 모델들 사진들도 올려 본다. 파나소닉에서 자유로운 분위기를 연출한 모델 컷!


    시그마는 살짝 환상적인 여신 느낌을 보여주려고 했는 듯. 배경만은 겨울왕국이네.


    샌디스크의 모델. 왠지 빨강 자동차를 탈 것 같은 느낌이다!!


    뭐걍옹도 만났다. SLR클럽 메인에서만 보다가 실물을 보긴 처음이었는데 상당히 착해보이는 인상이었음. 소니가 월드컵 공식 후원사라서 소품도 축구용품이 가득!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