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도림 근처에 일이 있어 갔다가, 신도림 역 근처에서 저녁을 먹고 선술집을 가기로 했습니다. 겉보기에는 그럭저럭 괜찮아 보이는 꽤 작은 선술집이라 다녀 왔는데, 기대 이상으로 마음에 들어 소개해봐요.
가게는 정말 작아요. 테이블이 대력 7개 정도?!
선반에는 사케가 가지런히.. 중간에 와인병이 보이는 건 나만의 착각인가;; 부비부비
먼저 일단 아사히 생맥주를 주문했습니다.
크림 거품이 듬뿍 올라온 아사히 생맥주. 이 집이 생맥주 관리는 꽤 잘하는 모양이더라고요. 아이스크림처럼 부드러운 크림 거품 아래 목넘김 좋은 시원한 맥주가.. 그동안 마셔본 아사히 생맥주 중에서는 손꼽습니다. 벽에 '아사히 생맥주가 맛있는 이유'에 대해 소개를 해 놓았는데 다른 손님이 많아 사진은 못 찍었어요. 깨끗하게 청소를 하고 1주일에 10통 정도 맥주를 소비하며, 첫잔은 무조건 버린다고 합니다.
물론 엔젤링도 훌륭합니다.
이 집에서 가장 인기있는 메뉴가 뭐냐고 물으니, 새우튀김과 차돌박이 샐러드라고 하더라고요. 직전에 고기를 먹고 와서 새우튀김을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꽤 크고 통통한 새우튀김이 등장! 먹어보니 같이 먹은 친구 말이 생새우라고 하더라고요. (저는 구분은 잘 못해서 ^^;;) 위에는 치즈가루와 파슬리가 파슬파슬... 정말 먹음직스럽고 커다란 새우튀김이었습니다.
딱 알맞게 튀겨져 바삭하니 속은 고소하고 싱싱...
머리와 꼬리까지도 맛있습니다... 흑흑... 이제까지 먹어본 새우튀김 중에 최고군요. 휴 ( ㅎ_ㅎ); 과연 인기메뉴라 할 만 합니다. 다른 손님들도 많이 주문해 먹더군요.
그리고 최근 맛을 알게 된 타코와사비도 주문했습니다.
살짝 얼은 낙지가 든 타코와사비!
톡 쏘는 맛은 좀 약한 듯해요. 지금 생각해보니 와사비가 좀 더 들어갔어도 좋을 듯합니다. 더 달라고 해서 섞어버릴 걸 그랬네요. ㅎㅎ
시원한 국물이 생각나 시킨 조개술국.
으아아아... ㅠㅠ 모시조개와 홍합의 만남.. 여름이지만 참 맛있었습니다.
조개 아래 국물이 자작하게 있는 것도 시원하니 참 좋네요.
아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 //ㅅ//) 다음에 신도림 오게 되면 또 와서 다른 요리를 먹어봐야겠습니다. ㅎㅎ
논베 / 서울시 구로구 새말로16길 26 / 블로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