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지행 맛집] 동두천 화덕피자뷔페 인비토, 가성비 좋은 피자뷔페
    일상 속 축복/호련의 멋집맛집 2015. 1. 27. 00:20
    반응형

    인비토는 지행역 근처에 있는 피자뷔페입니다.

    피자뷔페는 꽤 오랜만에 가는 곳이긴 했지만 아무래도 뷔페라 퀄리티는 별로 기대 안했었는데요.

    이곳은 가격도 피자 맛도 무척 마음에 들었어요! ( ㅠ.ㅠ) 제가 피자덕후라 더더욱... ㅠ.ㅠ
    혹시 1호선 지행역 근처 맛집을 찾으신다면 추천해용.


    아.. 이 후기는 어떤 댓가도 받지 않은 순수한 후기입니다. 

    (왠지 이런 걸 밝혀야할 것 같은 ㅋㅋ ㅠㅠ 요즘은 너무 댓가성 포스팅이 많으니 괜히 의심 받을 거 같다는..)





    호련 일행이 문여는 시간에 맞춰 일찍 갔더니 아직 피자가 나오지 않았어요.

    생각보다 피자 종류가 꽤 많더라고요. +_+





    일단 화덕피자라는 사실에 깜짝 놀랬습니다. :) !!





    그리고 음료는 따로 주문해야할 줄 알았는데 이렇게 무료로 비치되어 있더라고요. ㅋㅋ

    하지만 커피 퀄리티는 기대하기 힘들 듯해요. 그리고 얼음은 따로 없어요. ㅋ

    사진 속에 이용 시간이 90분으로 되어 있는데 바쁜 시간 때만 그렇고 평소엔 괜찮다고 하더라고요. ㅋ





    피자 외에도 샐러드바도 모두 이용할 수 있어요.

    샐러드도 다양해요! 고구마샐러드, 연어샐러드 등 여러 종류가 있어요.






    치킨, 파스타, 연어샐러드, 볶음밥, 케이크, 과일 등 먹거리가 꽤 많더라고요.

    피자뷔페라길래 피자만 뷔페로 즐길 수 있는 건 줄 알았는데 다른 메뉴가 꽤 많았어요.





    그리고 피자 종류도 다양해요!! ㅠㅠ 

    고르곤졸라, 풍기피자, 루꼴라피자 등 여러 가지가 있는데 화덕피자라서 정말 기본은 합니다. 





    이날은 스페셜피자라고 해서 초콜렛피자도 있더라고요. 

    그런데 이건 안 먹었어요.. 다른 피자 먹기에도 바빴던..





    화덕에서 갓 나온 것들이라 무척 맛있어요.

    공휴일이라 그런지 일찍부터 사람들이 꽤 많아서 피자가 금세 나오더라고요.





    그런데 세상에 마상에.. 화덕피자를 이렇게 먹는데 가격이 주말/저녁에 13,500원이에요. ㅋㅋㅋㅋ

    초등학생은 7,800원이래요. 8,000원도 아니고 7천 8.백.원.이라니 당황 ㅋㅋ 

    평일 점심엔 성인 1인당 11,500원이래요. 

    동두천이라 그런지 서울에서는 상상할 수 없는 가격이라 놀랐어요. 피자 종류도 이렇게 많은데..

    아 역시 서울 물가가 문제인건지 ㅠㅠ.. 

    음식을 남기면 환경부담금이 3,000원이 있다고 해서 긴장했는데 자잘한 반잔에는 너그러우세요. ㅋㅋ





    그래서 완전 많이 먹었어요. ㅠㅠ





    풍기피자도 맛있고 볶음밥도 맛있고 매콤한 면요리도 맛있고..





    화덕피자 맛있네용... 여긴 다음에 지행에 오게 되면 또 갈거에요.
    정말 서울에 있었다면 진짜 자주 갔을텐데.. 동두천 지행이다보니 너무 멀어 아쉽네요. ( -_-);;
    가격은 좀 비싸더라도 화덕피자뷔페가 근처에 있으면 좋겠어요. 매력적이에요. ㅎㅎ 
    일단 갓 구운 화덕피자를 마음껏 먹을 수 있으니 좋네요.




    실내는 이렇게 생겼는데 꽤 넓어요. 단체손님도 받을 수 있을거에요. ^_^


    아 ㅠㅠ 너무 칭찬만 써놨는데 아무래도 막 고급진 느낌은 아니에요. 

    그래도 가성비가 굉장히 좋은 곳이라 피자 좋아하시는 분께 추천할게요. ㅋㅋ 

    너무 칭찬만 했는데 ㅠ 정말로 순수한 후기입니다. ㅋㅋ


    인비토 / 경기도 동두천시 지행동 727-4 / 070-7788-270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