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유럽여행] 스위스 인터라켄 벨라 조넨호프 호스텔 예약
    여행기 2015. 1. 4. 23:50
    반응형

    비행기 티켓을 끊은 다음 할일은 일정을 박고 숙소 예약하기!


    파리 숙소를 잡기 전에 설 연휴가 겹치는 스위스 숙소부터 잡았다.


    여행하는 기간 동안 성수기 시즌이라 방이 별로 없을 거라 예상은 했는데,

    검색해보니 호스텔 도미토리가 1명 남았다고..

    그리고 그린델발트 호텔은 내가 여행갈 일정에 이미 90%가 예약이 찼다고 한다. ( -_-)..


    그린델발트의 벨베데레 호텔은 후기를 보고 한 번 묵어보고 싶었는데 아쉽게도 방이 없었다. ㅠㅠ

    마시멜님의 호텔 후기를 보고 헐? 여기 뭐임? 하며 당장 호텔 예약 사이트를 갔는데... 이미 없어..ㅠㅠ 젠장..

    1박에 30만 원 가격이지만 그린델발트의 아름다운 풍경을 보며 하루 숙박하기에는 좋은 경험일 것 같은데 아쉽다.

    언젠가는 꼭 그린델발트에 가서 벨베데레 호텔을 묵어야겠다. ㅠㅠ



    마시멜의 벨베데레 호텔 후기

    http://blog.naver.com/mashmell_/220095901750




    인터라켄에서 2박을 묵고 그린델발트에서 1박을 할까 고민을 많이 했는데,

    아무래도 체크인 체크아웃이 불편할 것 같았다. ㅠㅠ


    다음에 스위스에 간다면 그린델발트 숙박을 도전해봐야겠다.


    처음에는 스위스도 민박을 할까 했는데,

    치코민박은 왜 이리 후기가 안 좋은 건지.. ㅎㅎ


    호스텔은 좀 걱정이긴 한데 스위스 여행하는 사람들이 워낙 극찬을 하는 곳이다보니 나도 모르게 예약하게 되었다.





    호스텔 예약은 바로 이곳. 인터라켄 백패커스 빌라 존넨호프.

    한국의 대명콘도 같은 곳이란다. 한국인이 매우 좋아하고 한국인이 엄청 많기도 하고..

    여기 가면 수학여행간 기분도 느낄 수 있다고..




    3박에 16만원이 조금 넘는 가격.

    혹시 모르니까 플렉서블 보증금 보호로 1달러를 지불했다. 

    이렇게 하면 예약을 바꿔도 보증금을 보호할 수 있다. ㅎㅎ


    여성전용 도미토리는 1사람만 남아 있었다.

    조금만 늦게 했으면 혼성 도미토리에 묵을 뻔 했.. ㅠㅠ 안돼 ㅠㅠ


    예약은 호스텔닷컴에서 했다. 

    국제호스텔증이 없으면 가격이 좀 더 비싸다고 하길래...

    국제호스텔증을 만들까 생각했는데, 만드는 가격이 연 3만 3천원이라고 한다. 그냥 추가금을 내는 게 나을 듯? 


    이전에 해외여행할 땐 호텔아고다에서 주로 했는데, 가격을 비교해보니 호스텔닷컴이 더 비싸다.

    대신에 호텔아고다는 취소하면 환불이 안된다고 한다. 

    혹시 예약을 취소할 일이 생길지 모르니 좀 더 비싸더라도 호스텔닷컴에서 예약하기로!



    이로서 스위스에서는 3일을 여행하게 되었다. ㅋ



    호스텔월드 예약 방법에 대해서는 여기에 나와 있다.

    http://hianna.tistory.com/18



    백패커스 벨라 호스텔 후기는 여기가 사진 퀄리티가 좋다.

    http://blog.naver.com/enjoyles/220065602823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