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홍콩여행 묘미! 길거리 음식 - 허유산 망고쥬스, 에그타르트, 비첸향육포
    여행기/홍콩 2015. 1. 11. 14:33
    반응형

    홍콩에서는, 맛있는 딤섬과 크랩요리, 완탕면과 함께 다양한 길거리 음식들을 맛볼 수 있었다. :) ~

    홍콩 거리 구경을 하며 먹었던 음식들을 소개해보는 시간! ^0^







    홍콩의 명물 망고쥬스 허유산! A1노젤리로 먹었는데 걸쭉하고 진하다.

    함께 먹은 것은 티라미슈 푸딩. 맛은 그닥...


    독특한 건 음식을 받아서 자리에 앉아서 먹을 경우 자릿세를 내야한다.







    홍콩의 명물 에그타르트.

     

    먹을만했다! 그러나 식은 뒤엔 별로 맛이 없다. 식기 전에 먹는 것을 추천!







    한국에서... 한때 너무 너무 사랑했던 공차 블랙펄 밀크티. 홍콩에서는 가격이 훨씬 저렴하다.

     

    3,000원이 안 되는 가격으로 기억. 








    그리고 역시 한국에서도 쉽게 먹을 수 있는 비첸향 육포.

     

    이건 맛이 약간 독특해서... 나는 그냥 한 개만 먹고 말았다. ㅋ







    이건 호텔 근처를 돌아다니다 한 베이커리점 안에 들어갔는데...

     

    저렇게 빵 사이에 돈까스 같은 걸 끼운 샌드위치가 있었다. 

    신기한 마음에 먹어봤는데 한 입 먹고 더 이상 안 먹어를 시전 -_-;;;

    보기완 달리 고기가 퍽퍽하고 괴상한 향이 났다. ㅎㅎ 함께한 동행은 완전 잘 먹음. ㅠㅠ








    이건 그 빵집에서 파는 건데...

    카스테라에 무슨 짓을 한 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기해서 찍어봄.







     

    IFC몰의 대형마트에서.. 계산 직전에 음료수 하나 사자고 하여 급하게 들고온 키위생과일 쥬스.

    이건 정말 맛있었는데... 키위를 이렇게 많이 먹어본 적이 없었는데.. 

    난 몸에 두드러기가 났다. 난 가끔 열대과일(파인애플 등)을 먹으면 알레르기가 생기는 듯.  -_-








    빅토리아 피크에 갔을 때,

     

    한 카페에서 본 토이스토리 푸딩. 그 옆에는 미키마우스와 미니마우스 초콜릿이... +_+







    홍콩의 계란빵. 한국에서 맛 볼 수 있는 계란빵 맛. 조금 퍽퍽한 느낌.







    홍콩의 커피점 퍼시픽 커피의 베이커리들. 크기가 상당히 크다. 

     


     




    난 홍콩 갔을 때, 공항에 도착하자마자 상당히 편안함을 느꼈다. 이런 내가 신기할 정도로.

     

    한자를 쓰는 나라를 몇 번 다녀본 덕분인지. ( 'ㅂ')? 

    지금은 다 잊어버렸지만 중국어를 만나서 편안함을 느낀 건지 알 수 없지만..ㅋㅋ


    그래서 퍼시픽 커피에 갔을 때 너무 태연하게 "어... 아이스 아메리카노 하나랑요, 카페라떼 하나랑 주세요"라고 한국어로 주문을 하고 말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직원들은 다들 깜짝 놀라고, 나는 '이 사람들이 왜 깜짝 놀라지?' 하고 의아해하다가...

    '아! 여기 홍콩이었지!!!' 하고 깨닫고 그제서야 영어로 주문을 했다. ^^;;;;


    이런 헤프닝에 직원들도 재미있었는지, 커피를 주면서 내게 한국어로 "감사합니다"라고 대답해주었다.








    이건 하버시티 스타의거리에 레이저쇼 보러 갔다가..

     

    한 베이커리점에서 본 어마무시한 망고 케이크 ㅋㅋㅋㅋㅋㅋ 웃겨서 찍었다. 사진을 본 동생은 맛있어 보인댄다. 

     








    여긴 코즈웨이베이에 있는 무인양품 매장인데.. 무인양품에서 밥을 파는 건 처음 봤다. 

    사람들도 꽤 많이 먹고 있었다. 신기해서 찍어봄.



    이것 말고도 꼬릿꼬릿한 치즈라던가 편의점에서 산 맥주라던가..

    과일을 컵에 담아 파는 것도 두 어번 사 먹어보고

    2박 3일 동안 여러 가지 참 많이 먹었는데 나머지는 사진이 없다능. ㅎ



    사진에는 없지만 제니베이커리에서 쿠키도 사왔다.

    쿠키는 정말 맛있더라는.... 이걸 왜 3통만 샀는지 후회했다. 그냥 4통으로 큰 사이즈로 살걸.

    지마켓에서 구매할 수도 있으니 나중에 사볼까 생각 중. ㅎㅎ 맛있당~ 





    레전드오브샤오롱바오, 딤섬을 맛 본 후기 보러 가기 http://redmato.com/1517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