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임산부 다리 마사지기 추천, 풀리오 종아리 마사지기 싸게 사는 법
    일상 속 축복/임신 꿀팁 2024. 3. 15. 19:13
    반응형

    임신을 하면 온 몸이 퉁퉁 붓는다고 해요. ㅠㅠ 겁나 엄청나게 붓고 아파 죽겠네요!

    저는 주변에서 엄청 이 '풀리오' 마사지기를 친구들이 추천을 해서..

    안그래도 눈여겨 보고 있었는데요~

     

    원래 집에 세븐라이너를 6년 넘게 잘 쓰고 있었는데, (지금도 잘 써요)

    AS도 잘 되고 시원해서 진짜 맨날 썼거든요?

    근데 요샌 풀리오를 많이 쓴다는 거에요... 넘나 궁금..

     

    풀리오는 차 안에서도 할 수 있고, 설거지할 때도 할 수 있고,

    걸어다니면서 할 수 있다나..ㅎㅎ

     

    주변에서 많이 사서 쓰고 있는데 좋다고 하길래

    저도 한번 사봤습니다.

     

    세븐라이너는 꽉 조여주는 느낌이 조금 약하기도 하고

    집에 공간을 너무 차지하는 게 좀 싫었어요. ㅠㅠ 존재감이 너무 큼...

    그래서 마침 오래 썼으니 교체해보자 싶어서 사게 되었네요!

     

    #내돈내산 풀리오 개봉기

    막혀 있는 몸을 뚫어준다 빵빵!!

    이렇게 다리 한쪽씩 나눠서 들어 있습니다.

    저 보조배터리 같은 게 달려 있어요.

    좌, 우 구분이 되어 있는데 이건 스티커더라고요. 아쉽..

    저희 집 세븐라이너도 보라색인데..

    이것도 보라색... 왜 그럴까...

    주무름 모드도 여러 가지고,

    온열모드와 강도 높게 하는 것도 있는데요~

    저는 써보니까 온열모드를 쎄게 하면 너무 뜨겁고

    강도도 1이 적당하던데요;; 너무 개쎔;;;;

     

    펼친 모습

    보기엔 허접해보이지만 진짜 강력하긴 합니다;;

     

    충전은 C타입으로 가능한데요, 한번에 2개 충전할 수 있게 케이블 줄이 2줄로 들어 있어 좋네요.

    사자마자 바로 써봤습니다.

    사용설명서도 잘 안 읽어보고 대충 눌러 써봤는데도 아주 잘 되네요.

    설명서도 간단해요. 초보자도 걍 눌러 쓰면 됨~

     

    이게 벨크로와 지퍼가 같이 있어서

    탈부착이 굉장히 편해서 좋구먼요!

     

    과거형은 벨크로만 있어서 불편하다고 합니다.

     

    풀리오 실제 사용 후기

     

    일단 주무름 기능이 엄청 쎕니다! 막 아프고... 다 쓰고 나면 다리에 주름이 쩔어요.

    갖고 다니면서 쓸 수 있어서 여행 때 진짜 요긴하게 쓸 수 있을 듯해요~

    특히 임산부는 파스도 못 붙이니 휴족시간 같은 것도 안되는데...

    풀리오는 #임산부필수템 이라 생각되긴 하네요.

     

    제품에 이상이 있으면 100일 안에 무료 AS도 되는 듯합니다.

     

    아수운 건 주무르는 기능만 있어서..

    세븐라이너처럼 종아리 부분을 롤로 밀어주진 않군요.

    세븐라이너를 처분할지 말지 고민스러운 부분이었어요~ 

     

     

    풀리오 싸게 사는 법

     

    저는 풀리오 최저가를 찾아보니까 보통 129,000원 정도에 팔리고 있더라고요?

    인플루언서 공동구매로 알아보니까 러브지나란 인플루언서가 109,000원에 팔고 있었어요!

    아래 계정 링크 공유합니다~

     

    https://www.instagram.com/lovejina12/

     

     

    ㅎㅎ 근데 친구 회사 복지몰에서도 109,000원에 팔고 있긴 하더라고요~!

    네이버로 사지 말고 저렇게 싸게 파는 곳들을 찾아서 구매하시면 좋을 듯해요.

    2만원 차이가 꽤 크잖아요~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