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인천세계도시축전 테디베어 전시관!!
    여행기/국내 여행기 2009. 10. 22. 14:20
    반응형
    테디베어 좋아하시나요? 전 정말 좋아해요. >ㅁ<)b 사랑스러운 테디베어~
    지난 인천세계도시축전에도 테디베어 전시관이 있었지요!!
    인천세계도시축전을 못 다녀오신 분들을 위해 호련이 <테디와 아름별이의 세계여행>을 소개합니다.

    짜잔~ (^ㅁ^)/ 모두 테디베어와 세계여행을 떠나보아요.


    여긴 중국입니다.


    너무 귀여워요. 치파오를 입고 있어요.
    아래에는 경극을 하고 있네요 ㅋㅋ


    여기는 만리장성입니다. 귀여운 테디베어들이 장성 위를 지키고 있어요.


    으쌰 으쌰.


    세계여행 뿐만 아니라 동화도 함께 하고 있어요.
    어린왕자 테디베어와 함께 인어 테디베어도 보입니다.


    이상한 나라의 엘리스에 나오는 병사들이예요!!


    여긴 일본입니다. 스모를 하고 있죠? ㅋ
    기모노를 입고 있는 테디베어도 귀여워요.


    코끼리를 타고 있는 것은 인도!!


    소크라테스와 플라톤 테디베어가 모여 토론을 하네요.


    이것의 정체는??
    걸리버 테디베어입니다. (푸하하하 ㅋㅋ)
    호련은 이 시리즈가 제일 마음에 들었어요.


    걸리버 테디베어가 누워있고 그 위에 소인국 테디베어들이 올라가 있네요.


    정말 재미있죠? ^0^) 집에 가져가고 싶어요. ㄷㄷㄷ


    여기는 호주 오페라 하우스예요.


    남극 탐험에 성공한 테디베어들입니다♡


    이집트 테디베어도 특이하죠?


    정말 테디베어들이 모두 즐거워 보여요.
    모아이 석상도 보이네요^^;;



    테디베어들이 러쉬모어 산에 조각되어 있어요 ㅋㅋ
    대통령 얼굴인지 모두 진지합니다.  


    인디안들도 있지요.


    테디베어 트레비 분수 (ㅋㅋ 대단!!)


    근위병 테디베어


    스코틀랜드 복장을 한 테디베어. 정말 만드는데 정성을 많이 들였겠어요 +ㅅ+)b


    맥주를 마시고 있는 모습. 독일이겠죠? ^_^


    마릴린 먼로 테디베어도 있습니다.


    프랑스의 테디베어.


    개선문을 지나고 있네요


    러시아 춤추는 테디베어 너무 귀여워요. ^0^


    바티칸


    파르테논 신전과 비너스 테디베어예요.


    여긴 테디초등학교.


    우리나라 테디베어의 모습입니다.


    정말 화려해요. +ㅁ+


    멋지죠. >ㅁ<)


    슈퍼맨 테디베어는 늠름하게~!!





    ::: 테디베어와 함께 :::
    사진은 예의있게 싸이로 보정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