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 블로그 이웃
핑구야날자 님께서 블로그 방문자 100만명 달성 기념으로
블로그 이벤트를 하신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참여율을 높이기 위해 응모를 하고, '저는 안 뽑아 주셔도 되요^^'라고 썼는데.. 당첨 방식이 사다리타기였는데 덜컥 제가 당첨되어 버렸네요. (0ㅁ0) 당첨되는 동영상을 보고 깜짝 놀랬죠.
어쨌든.. 후후, 덜컥 받아버린 신지모루의 아이폰4 인라이트 케이스입니다. 케이스를 두개나 보내주셔서 더 깜짝 놀랬어요!
열어보니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이 신지모루 인라이트 케이스는 인간이 사용하는 수지중에 가장 튼튼한 것 중 하나인 Grilamid TR90 소재로 만들어진 것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끊어짐과 휨에 대한 저항력이 뛰어나다는데요. 또 알레르기를 유발하지 않는 고급 소재라고 하네요. (
자세한 내용은 신지모루에서~)
한때 오랫동안 핸드폰으로 전화를 했더니 볼 쪽 피부에 뭐가 난 적이 있던 제게 딱 맞는 케이스로군요. ㅋㅋ
먼저 빨강색을 장착해보았습니다. 범퍼를 끼우는 방법은 케이스에 자세히 나와 있어 쉽게 끼울 수 있습니다. 오른쪽 하단에는 구멍이 있어 휴대폰 줄도 달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줄이 없어 허전하셨던 분들께 참 좋겠네요.
NEX-5를 구입한 뒤 검정과 빨강의 조화에 빠져버린 저는 이후 한동안 카메라와 맞춰야 한다며 운동화니 자켓이니 뭐니 모조리 검정과 빨강으로 사기도 했었죠. 물론 아이폰도 예외는 아니었고요. ㅋㅋㅋㅋㅋ 검정과 빨강의 조화는 언제봐도 참 예쁩니다. 하핫 ^^
뒷모습도 꽤 매력적인 신지모루 인라이트 케이스!
이번엔 검정색을 살펴볼까요? 검정은 빨강과 달리 조금 더 묵직합니다. 케이스 자체는 반투명인데 아이폰이 검정이라 별로 티가 나지는 않습니다. 케이스에 살짝 도는 광택이 꽤 마음에 드는군요.
만일 아이폰이 흰색이라면 검정보다는 다른 색이 나을 듯합니다. ㅎ 대신 이렇게 검정 아이폰에 씌워 놓으니 멋스럽군요.
범퍼 케이스가 두개라서 하나는 회사 후배에게 선물하기로 했습니다. ㅎㅎ 검정과 빨강 케이스 중에 어떤 걸 줘야할지 살짝 망설여지네요. ㅎㅎㅎ
옆면에는 신지모루라고 쓰여 있습니다.
이건 스피커 겸용 독 위에 올려 놓은 모습니다.
이런 멋진 케이스를 선물해주신 핑구야 날자 님께 다시 한번 더 감사를 드립니다. (^0^)/ 그동안 범퍼 케이스는 써 본적이 없어서 더 기대되네요. 고마워요~ 핑구님! 잘 쓸게요.
아이폰4를 쓰신다면 신지모루의 아이폰4 인라이트 케이스 어떠세요?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