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호련의 빨강토마토 메일> 소개빨강 토마토 메일/메일 소개 2008. 11. 2. 00:35반응형
<호련의 빨강토마토 메일> 소개
#1. 작가 호련 소개
안녕하십니까. 빨강 토마토 메일의 저자 호련입니다.
저는 대한민국의 신체 건강하고 평범한 20대 중반의 여성입니다.
2006년 12월 주식회사 오뚜기에 입사하였고, 2007년 2월 건국대학교를 졸업하였습니다.
그리고 2008년 7월 회사를 퇴사하고 현재 빨강 토마토 메일을 쓰고 있습니다.
#2. 빨강 토마토 메일이란
빨강 토마토 메일은 자기계발서, 경영학, 경제학을 기반으로 한 자기계발 메일입니다.
2010년 3,000명의 수신인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주 수신인은 20대 중,후반을 타겟으로 하고 있으며, 20대 초반에서 50대로 학생, 공무원, 회사원, 개인 사업가, 기업가등 다양한 분야의 분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경기도 파주 북쇼에서>
#3. 빨강 토마토 메일의 목적
자신이 원하는 일을 즐겁게 하고, 그 분야에서 성취를 얻고, 좀 더 일을 효율적으로 하고
행복하고 즐거운 마음으로 세상의 온갖 좋은 것들을 감사하는 마음으로 받아들이고자 하는 것이 메일의 목적입니다.
#4. 빨강 토마토 메일의 지향가치
Be the kind of person you wish to attract into your life.
‘스스로의 삶에 반하는 사람이 되자’가 메일의 기본 가치이며, 스톡데일 패러독스의 정신을 따르고 있습니다.
아무리 어려워도 결국엔 성공할 거라는 믿음을 잃지 않는다.
그리고 그와 동시에
그게 무엇이든 눈 앞에 닥친 현실 속의 가장 냉혹한 사실들을 직시한다.
-짐 콜린스 <좋은 기업에서 위대한 기업으로> 중에서
스스로가 선택하는 삶, 스스로가 원하는 성공의 삶을 살자는 것이 빨강토마토 메일의 지향점입니다.
#5. 빨강 토마토 메일은 ‘소통’과 ‘대화’를 중시합니다.
제가 많은 의사소통도구 중 ‘메일’을 선택한 이유는 수신인과의 원활한 two-way커뮤니케이션을 위해서 입니다.
<호련의 빨강 토마토 메일>은 결과론적인 ‘성공한 삶’이 아닌 진행형의 ‘성공적인 삶’을 살면서 성장과 성취를 거듭해나가도록 도우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물론 그 첫 번째 대상은 바로 저 자신 ‘호련’이며, 저는 이 메일을 통하여 먼저 가장 잘 성장하는 사람이 될 것입니다. 서로 원활한 소통을 통하고 교감하여 함께 성장하는 계기가 되기를 희망합니다.
메일에 관련된 생각이나 다른 의견, 전하고 싶은 말씀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저에게 메일을 보내주십시오. 함께 발전하고 배워나가고 싶습니다.
또한 앞으로의 메일은 정기적으로 일주일에 한번 발송될 것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이전의 빨강 토마토 메일과 그와 관련된 호련의 이야기는
블로그 <호련의 빨강 토마토 메일> http://resa.tistory.com에 가시면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문의사항이나 메일 수신을 원하지 않는 분은 저에게 메일을 보내주십시오.
또한 구글그룹스를 사용함에 따라 메일이 이중으로 보내지는 경우가 생길 수 있으니, 이중으로 메일을 받으시는 수신인 분께서는 제게 알려주시면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호련의 빨강 토마토 메일 후원단체>
V-CORE Academy of Blog Communications
[블로그피알(PR)] 블로거, 프로슈머, 커뮤니티 스터디 그룹
2008.11.1
瑚璉
<2008.11.01오늘의 호련>
<오늘의 호련- 프로방스의 예쁜 옷가게>
반응형'빨강 토마토 메일 > 메일 소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빨강 토마토 메일을 소개합니다 (0) 2009.04.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