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종로 예식장 추천 | 동묘앞역 SW컨벤션 웨딩홀 시식 후기! 밥 맛있어요~
    일상 속 축복/결혼 준비 2024. 4. 6. 09:02
    반응형

     

    SW컨벤션은 종로 쪽에 가성비 좋기로 유명한 결혼식장입니다.

    여기는 단독홀로 주차장도 넓고, 1개 층에서 결혼식과 피로연까지 모두 가능해서 동선이 매우 편해요~

    동묘앞역 바로 앞이라 교통도 꽤 좋습니다.

    근데 비교적 저렴한 곳이라... 밥이 맛있을까 걱정했는데 밥도 맛있더라고요.

     

    SW컨벤션 시식 후기

     

    피로연은 이렇게 시간대에 따라 하객들이 들어가는 입구가 달랐습니다.

    피로연장도 꽤 넓은 편이예요~

     

    여긴 로비인데요. 하객들이 로비에 충분히 모이기 좋고 앉아서 쉴 수 있는 쇼파도 있습니다.

     

    피로연장도 꽤 깔끔하더라고요~

    저희는 10시 반에 좀 일찍 시식을 하러 갔어요~

     

    샐러드도 싱싱하고 종류가 많습니다!

     

    첫 타임이라 음식이 정갈하더라고요~

     

    이건 바질, 무화과 애피타이저

    특이했음~

     

    SW컨벤션은 고기류는 그렇게 많진 않은데요~

    대신에 특색 있는 음식이 많이 준비 되어 있었어요. 

    가리비 구이도 있고..

     

    양고기나 갈비 조금 있었음. 

    유일한 아쉬움이란 고기류가 좀 적다는 것~

     

    마라탕도 먹을 수 있더라고요. 특이 ㅋㅋㅋ

     

    파스타는 꽤 괜찮았어요. 원래 뷔페가면 파스타 다 뿔어서 안 먹게 되는데 ㅎㅎ

     

    피자도 먹을만..

     

    튀김류 굳굳

    여기 전도 괜찮더라고요~ 호박전 많이 가져다 먹음!

     

    양념게장, 육회, 홍어 등 어르신들 좋아할 음식이 많았답니다~

     

    뷔페 육회 좋아하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ㅎㅎ

     

    11시 타임 예식이 좋은게 음식을 깔끔한 상태로 먹을 수 있네요~

     

    요거트랑 씨리얼류도 있습니다.

     

    탄산, 물도 있고요.

    생맥주가 무제한이랍니다~

     

    애기들 좋아하는 아이스크림도 있어요~

     

    과일도 싱싱!!

     

    뷔페 케이크도 괜찮아요~

     

    그리고 이게 하이라이트!

    오렌지 착즙 쥬스가 있습니다!!!!

    스페인에서 매일 한잔 씩 먹던 건데 ㅠㅠ 

    한국 오렌지는 스페인에 비해 맛은 떨어지지만..ㅋㅋ 이거 진짜 맛있었어요~

    하객들에게 기억에 남을 음료가 될 듯!

     

    빵은 아쉽게도 구워 먹게는 안 되더라고요~

    저는 모닝빵을 크림에 발라 먹었어요. (크림은 위치가 좀 멀었음..ㅋㅋ)

     

    꿀도 있어요~

    생꿀을 이렇게 받아서 먹을 수 있답니다! 신기하죠...

     

    해산물 메뉴입니다.

    저는 이날 장염이 있어서 해산물은 스킵해서 아쉽 ㅠㅠ

     

    단새우에 회도 있어용~ 뷔페에 회 빠질 수 없잖아요~!

     

    롤 코너! 여기 유부초밥 맛있더라고요.

    다른 롤도 괜찮았음..

     

    초밥도 다양합니다!

     

    이건 안주용 햄과 치즈예요~

    이런 것도 갖췄다는 게 재밌었음 ㅋㅋㅋ

     

    드레싱도 다양해서 만족...

     

    술은 무제한~

    저희는 식대에 주류 포함이라... 

    제 결혼식에 오시면 술은 진짜 마음껏 드시면 좋은데 ㅋㅋ!! 

     

    심지어 이런 것도 있어요. 

    어린이를 위해 유아용 식기를 소독해서 보관해두더라고요!

     

    청결에도 힘쓰는 모습 감동이었답니다~

     

    사진엔 안 담았는데 커피 코너도 있는데요!

    커피는 탐앤탐스 커피라고 하더라고요 ㅎㅎ 큰 기대는 안 하는 게 좋을 거 같지만!

     

    식대 대비 진짜 괜찮은 뷔페였어요~

     

    원래 결혼식 뷔페는.. 웬만하면 맛이 없잖아요 ㅎㅎ.. 그래서 걱정 많이 했는데

    이 정도면 하객들 와서 밥 먹기엔 괜찮겠다 싶어서 마음을 놓았습니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