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열매 행복주식거래소 - 도와주세요 사연>
양산시 평산동에 위치한 동양산지역아동센터는 지역 내에서 가장 오래된 아파트 상가에 위치해 있습니다. 수업료가 없어서 배우고 싶어도 학습지도를 받지 못하는 아이들을 위해 공부방 형태로 운영되었던 이곳은 올해 아동복지시설 신고증을 교부 받아 현재에는 27명의 아동들이 있는
동양산지역아동센터가 되었습니다.
센터를 이용하는 아이들은 대부분 저소득층 가정의 아동으로 부모가 맞벌이를 하는 맞벌이 가정, 한부모가정, 다문화가정의 아동들입니다. 가정경제가 어렵다보니 학원이용이 어려워 방과 후에 집으로 돌아오면 부모의 보호 없이 집에 홀로 방임되어 있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안전함과 따뜻하고 쾌적한 공간이 절실함에도 불구하고 센터 아이들 대부분은 방과 후에 집에 가도 아무도 반겨주는 사람이 없습니다. 가정형편이 어려워 부모님 모두가 직업에 종사해야 되는 상황이기 때문입니다. 아이들이 아동센터에 있을 때만큼은 즐겁고 재밌게 지내면서 정서적으로 안정되고 편안한 마음으로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해줄 수 있었으면 합니다. 동양산지역아동센터에 냉난방 기구를 설치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 도와주러가기
'도와주세요' 도움 관련 공지
* 사연을 읽으신 뒤 기부를 원하시는 분께서는
행복주식거래소 '도와주세요' 웹사이트를 통해 기부를 해주세요. 기부는 실명기부와 비회원기부(익명기부)가 가능합니다. 비회원 기부는 주민등록번호와 이름을 기입없이 기부하실 수 있으나 연말 소득공제를 받으실 수 없는 단점이 있습니다.
* 이외 현물로 기부를 하고 싶으신 분은 저에게 말씀하시면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담당자 분의 연락처를 알려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