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반가운 택배가 왔습니다. 그것은 바로 2012 티스토리 우수블로그 선물!! 우수블로그로 선정된 게 올해로 4년째이다 보니 선물도 4년 연속 받는군요. 후훗~ :D
택배를 열어보니 상자가 두개가 들어 있습니다. 그런데 2013년 티스토리 달력은 들어 있지 않네요.. 매년 티스토리 달력을 쓰는 게 기쁨이었는데 올해는 달력이 없어요. 엉엉 ㅠㅠ 대신 올해는 상패가 함께 왔습니다. 왼쪽부터 몰스킨 수첩, 여권 지갑, 상패입니다.
반가운 몰스킨 수첩! 아마 작년에 온 수첩도 아직 안 쓴 듯한데 수첩이 또 생겼네요. 와~ 필기 열심히 하겠습니다. 수첩 뒤에는 제 블로그 주소도 새겨져 있습니다. 세심함이 돋보이네요. ^^ 예전 2009년 선물일 때인가.. 다이어리를 받았을 때 다른 분의 이름으로 잘못 와서 회수해간 추억이 생각나는군요. 이번에는 제대로 왔습니다. ㅋㅋ 감사합니다. ( ^_^)
작년 우수블로거 선물은 명함지갑과 카드지갑이었는데요. 명함지갑은 후배에게 선물하고 카드지갑은 지금도 잘 쓰고 있습니다. 올해의 선물은 여권지갑이군요. 매년마다 다른 상품을 고민해야하니.. 우수블로그 선물을 고르는 일도 참 힘드실 듯합니다. ( -_-);; 갈색 여권 지갑 아래쪽에 티스토리라고 적혀 있습니다.
열어보니 내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비닐로 덧데어져 있는 것으로 3M제품이군요.
그리고 깜짝 놀라게 했던 상패입니다. 그동안 한번도 상패를 보내주신 적은 없었는데 올해엔 멋진 상패를 제작했네요. ^^ 앙증맞은 사이즈로 안에는 2012 티스토리 우수 블로그 로고가 담겨 있습니다.
상패 왼편에는 제 이름과 블로그 주소가 적혀 있군요. 감동이에요. *^^* 잘 간직하겠습니다.
우수블로그 선물로는 이외에도 가비아 상품권이 있습니다. 작년에는 이 가비아 상품권이 빠졌었는데, 올해 다시 선물에 포함되었군요. 감사합니다. 잘 쓰겠습니다.
하지만, 2013년 티스토리 달력도 보내주시면 안될까요? ( ㅠ_ㅠ)m... 일부러 다른 달력 외면하고 있었는데..
혹시 괜찮다면 판매하시는 것도.. ㅋㅋ 이제껏 티스토리 달력만큼 마음에 드는 달력은 못 봤거든요. ㅋㅋ :)